close

장기하와 얼굴들, 말 좀 못하면 어때? 노래가 좋은데[종합]

[OSEN=이지영 기자] 장기하와 얼굴들이 새 앨범을 공개했다.

15일 방송된 'V앱'에는 이날 자정에 새 앨범을 공개하는 장기하와 얼굴들이 출연했다. 이날 진행을 맡은 노홍철은 멤버들에게 "사랑에 노련한 사람?"이라고 물었고, 멤버 중 세명이 손을 들었다. 노홍철은 손을 들지 않은 양평이형에게 "노련하지 않냐"고 말했다.

이에 양평이형은 우물쭈물하다 "뭐라 답해야할지 모르겠다"고 했다. 이에 장기하는 "우리 멤버들을 말 잘하죠?"라고 했고, 노홍철은 "이 야밤에 나를 부른 이유를 알겠다"고 진땀을 뺐다. 장기하는 "난 사랑에 노련하다. 상대방에게 힘든 일이 있을 때, 내가 한 위로가 상대에게 진심으로 다가갔다고 생각될 때 그런 생각이 든다"고 말했다.

이날 혁오밴드가 케이크를 들고 깜짝 등장했다. 노홍철은 혁오밴드에게 "장기하와 얼굴들 노래 어떠냐"고 물었고, 장기하는 "좋다. 번창하기를 바란다"고 역시 짧게 멘트 했다. 노홍철은 "형돈이형에게 들은 그대로다"고 말했고, 장기하는 "지금 혁오가 격하게 좋아하고 있는 거다"고 혁오의 무표정을 대신 설명해 웃음을 유발했다.


노홍철은 "이번 앨범에 내 이름이 들어간 노래들이 있다고 하던데..영광이다"고 말했고, 장기하는 "난 노홍철은 좋아하지만, 당신은 안좋아해도 괜찮아요"라는 가사가 들어간 부분의 노래를 불렀다.

이날 장기하는 'ㅋ' '빠지기는 빠지더라" 등을 열창했다. 장기하는 "'빠지는 빠지더라'에 대해 팬들이 쉽게 따라 부를 수 있게 만들었다. 그런 곡이 있었으면 좋겠다는 의견들이 있었다"고 말했다. 장기하는 팬들의 연애 고민을 상담해주기도 했다.

/ bonbon@osen.co.kr

[사진] 'V앱' 캡처

인기기사
OSEN 포토 슬라이드

With Star

이호정 "모델→연기, 다른 세상..할수록 욕심나" ([Oh! 커피 한 잔①]에 이어) ‘4억...

SPONSORED
인기쇼핑뉴스
  • [Oh!llywood]...

    케이티 페리가 수년째 듣고 있는 성형 루머에 대해 입을...

  • [Oh!llywood]...

    저스틴 팀버레이크가 2004년 슈퍼볼 하프타임 쇼...

  • [Oh!llywood]...

     배우 티모시 샬라메가 영화 출연료를 기부했다.티모시 샬라메가 우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