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독] '쇼미5' 비와이, 실제로 AOMG行 유력
OSEN 최나영 기자
발행 2016.06.29 07: 10

'대세 래퍼' 비와이의 행보가 업계의 비상한 관심이 쏠리고 있다. 그의 AOMG행이 유력하다는 것이 관계자들의 말이다.
비와이는 현재 Mnet 힙합 서바이벌 프로그램 '쇼미더머니5'에 출연 중으로, 출연자들 중 가장 유력한 우승 후보로 꼽히고 있는 실력파다.
이미 힙합신에서 많은 팬을 보유한 비와이는 지난 시즌에 비해 압도적인 존재감으로 '쇼미더머니5'의 재미를 이끌고 있다.

이런 그는 현재 소속사가 없는 상태. 힙합 레이블을 넘어선 가요 기획사들이 눈독을 들일 수 밖에 없는데, 그가 AOMG로 갈 것이라고 전망하는 분위기다.
한 가요 관계자는 "비와이는 현재 힙합신에서 가장 핫한 래퍼 중 한 명으로 AOMG 행이 유력한 상황"이라며 "아무래도 방송이 끝난 후 공식 발표를 하지 않을까 생각한다"란 의견을 전하기도 했다.
비와이는 '쇼미더머니5'에서도 AOMG팀을 선택해 사이먼 도미닉과 그레이 프로듀서와 호흡을 맞추고 있다. 비와이는 방송 내 모든 프로듀서팀이 탐낸 후보였지만 AOMG를 선택, 사이먼 도미닉과 그레이를 감동케 했던 바다.
한편 이번 주 방송되는 '쇼미더머니5'에서는 비와이의 단독 무대 경연이 펼쳐질 예정이다. / nyc@osen.co.kr 
[사진] '쇼미더머니5' 홈페이지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