갓세븐, 한번 더 플라이..8월 앙코르 콘서트 in 서울
OSEN 박소영 기자
발행 2016.07.18 14: 04

갓세븐이 8월 다시 한번 날아오른다. 
  
갓세븐은 18일 JYP엔터테인먼트 공식 SNS를 통해 'FLY IN SEOUL-FINAL(플라이 인 서울-파이널)' 콘서트의 포스터를 공개하며, 오는 8월 20~21일 앙코르 공연 개최 소식을 알렸다.

  
지난 4월 서울을 시작으로 상하이, 오사카, 도쿄, 방콕 등 아시아 지역은 물론 미국 5개 도시를 잇는 첫 글로벌 투어를 진행한 갓세븐은 서울에서 글로벌 투어의 대장정을 마친다. 
  
이번 앙코르 공연은 글로벌 투어라는 대장정을 첫 시작점이었던 서울에서 마무리 짓는다는 의미로, 투어의 오프닝과 엔딩을 국내 팬들과 함께하겠다는 GOT7의 의지가 담겨 있다.
  
지난 4월, 갓세븐의 서울 콘서트는 2회 연속 '퍼펙트 매진' 신화를 기록하며 뜨거운 인기를 입증했다. 이후 약 4달에 걸쳐 이어진 해외 공연은 'K-POP 대표 퍼포먼스 아이돌'이라는 수식어에 걸맞는 공연으로 현지 매체와 팬들을 열광케 했다. 
이에 수많은 팬들의 전폭적인 앙코르 요청 쇄도에 힘입어, 갓세븐의 글로벌 투어 파이널 콘서트가 마련됐다. 이번 콘서트는 서울 고려대학교 화정체육관에서 열린다. /comet568@osen.co.kr
[사진] JYP 제공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