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ose

'컴백' 현아, 넘버원 섹시 아이콘의 귀환..'어썸'

[OSEN=선미경 기자] 썸머퀸 현아가 돌아온다. 

현아는 22일 오전, 공식 SNS를 통해 미니 5집 음반 ‘어썸’의 아트워크 이미지를 최초 공개하고 본격 컴백 신호탄을 쏘아 올렸다. 2015년 미니 4집 ‘A+’에 이어 약 1년만에 대대적인 솔로 복귀에 나서게 된 현아는 8월 가요계 첫 주자로 대한민국 넘버원 섹시 아이콘의 압도적 흥행 파워를 다시 한번 이어갈 전망이다.

22일 오전 공개된 아트워크는 그간 강렬했던 현아의 기존 이미지와 180도 달라진 반전을 이뤄 눈길을 끌고 있다. 달콤한 열대과일과 꽃, 새 음반 ‘어썸’의 로고를 일러스트로 옮겨내 여름의 싱그러움과 현아 특유의 에너지를 동시에 담아 내고 있는 것. 그 동안 현아가 여름 시즌에서 유독 음악 팬들의 뜨거운 지지를 얻어왔던 바 8월 가요계 포문을 열 ‘썸머퀸’ 현아의 귀환에 벌써부터 팬들의 높은 관심이 쏠리고 있다.

1일 0시 공개되는 현아 미니 5집음반 ‘어썸’은 '에이토크(A TALK)', '에이플러스(A+)'에 이어 현아의 시그니처라 할 수 있는 ‘A’ 시리즈 음반의 연장선. '놀랄만한' ‘경이로운’ 이라는 사전적 의미처럼 이번 신보는 올 여름을 화끈하게 뒤 흔들 ‘썸머퀸’ 현아의 강력한 내공을 증명할 음반으로 완성됐다. 특히 올 해 데뷔 10년차를 맞이한 현아는 새 음반 제작 전반에 주도적으로 참여해 앞선 활동들과는 완벽히 차별화 될 자신만의 음악적 변화와 성장을 담아낼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이처럼 약 1년만에 진정한 '홀로서기'에 돌입할 현아는 곧 새 음반과 관련된 사전 콘텐츠들을 순차적으로 공개하며 이번 컴백활동에 대한 베일을 하나 둘 벗어 나갈 예정.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여성 솔로 아티스트로서 언제나 '이슈의 중심'에 서 온 현아가 이번 컴백을 통해 또 한번 가요계 ‘넘버원 클래스’의 위엄을 입증할 수 있을 지 기대를 모은다.

현아는 국내외를 오가는 바쁜 활동 속에 현재 미니 5집 ‘어썸’의 막바지 음반 작업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현아 미니 5집음반 ‘어썸’은 오는 8월 1일 0시, 각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seon@osen.co.kr

[사진]큐브엔터테인먼트 제공

인기기사
    OSEN 포토 슬라이드

    OSEN 포토 샷!
      OSEN 주요뉴스

        Oh! 모션

        OSEN 핫!!!
          인기쇼핑뉴스
          새영화
          자동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