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h!llywood] 타도하자, 테일러 스위프트?..앙숙과 전남친 뭉쳤다
OSEN 박소영 기자
발행 2016.07.25 07: 51

'타도하자, 테일러 스위프트?'
테일러 스위프트의 적(?)이 뭉쳤다. 앙숙인 킴 카다시안과 '전 남친' 캘빈 해리스가 친분을 쌓았다.
24일(현지 시각) TMZ 보도에 따르면 전날 라스베이거스의 한 럭셔리 파티장에서 제니퍼 로페즈의 47번째 생일파티가 열렸다. 이때 킴 카다시안은 제니퍼 로페즈의 케이크를 조달하며 친분을 뽐냈다. 

같은 곳에서 캘빈 해리스 역시 파티를 즐겼다. 제니퍼 로페즈는 이들과 함께 인증사진을 찍었고 인스타그램에 이 사진이 올라왔다. 사진에서 킴 카다시안은 럭셔리 케이크를 들고 포즈를 취하고 있으며 제니퍼 로페즈를 사이에 두고 캘빈 해리스 역시 밝은 표정을 짓고 있다. 
킴 카다시안-카니예 웨스트 부부는 테일러 스위프트와 질긴 악연이 있다. 카니예 웨스트가 발표한 노래 '페이머스'에 "나는 아직도 테일러 스위프트와 성관계를 맺고 있는 것 같아. 왜냐고? 내가 걔를 유명하게 해줬거든"라는 가사가 있기 때문.
카니예 웨스트는 테일러 스위프트와 전화통화에서 이를 허락받았다고 해명했지만 테일러 스위프트는 그런 적이 없다고 반박했다. 그러던 중 카니예 웨스트의 아내 킴 카다시안이 둘의 통화 내용을 몰래 녹음, 이를 공개하며 남편을 두둔해 사태가 더 커졌다.
이런 가운데 한 때는 테일러 스위프트의 편이었던 캘빈 해리스가 킴 카다시안과 나란히 사진을 찍어 눈길을 끈다. 캘빈 해리스는 테일러 스위프트에게 사랑의 상처가 있는 주인공. 
앙숙과 '전 남친'이 뭉쳐 테일러 스위프트를 함께 공격(?)할지 팬들의 물음표가 쏟아지고 있다. /comet568@osen.co.kr
[사진] 인스타그램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