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지영사단, 송유빈 포함 7인조 그룹 내년 상반기 데뷔
OSEN 최나영 기자
발행 2016.08.31 08: 42

백지영 사단인 뮤직웍스의 첫 보이그룹 ‘마이틴(MYTEEN)’이 드디어 베일을 벗었다.
마이틴(MYTEEN)은 평균나이가 19.4세인 팀으로 송유빈, 신준섭, 세웅, 한슬, 은수, 시헌, 천진 총 7명의 활발하고 에너지 넘치는 멤버들로 구성되어 있으며 백지영의 2016 전국투어 콘서트 ‘ANDANTE(안단테)’ 부산 공연 오프닝 무대에서 첫 선을 보였다.
오프닝 무대에서 데뷔 앨범에 수록 예정인 곡 ‘어마어마하게’를 처음으로 공개하며 파워풀하고 위트있는 무대를 펼쳤다. 또 슈퍼주니어의 ‘행복’을 커버해 본격적으로 콘서트가 시작되기 전, 분위기 메이커 노릇을 톡톡히 해냈다.

백지영사단, 송유빈 포함 7인조 그룹 내년 상반기 데뷔

마이틴(MYTEEN)은 ‘존경하는 백지영 선배님 콘서트의 오프닝 무대를 장식하게 되어서 영광이고 감사하다’, ‘저희 마이틴도 백지영 선배님 처럼 큰 공연장에서 꼭 콘서트를 할 수 있도록 열심히 하겠다’라고 당찬 포부를 밝혔고, 떨리지만 최선을 다하는 모습을 보였다.
앞서 마이틴(MYTEEN)에는 Mnet ‘슈퍼스타K6’ TOP 4 이후 솔로 곡 ‘뼛속까지 너야’ 그리고 백지영과 함께 ‘새벽 가로수길’로 듀엣 활동, 또 SBS 드라마 ‘냄새를 보는 소녀’ OST, MBC 드라마 ‘굿바이 미스터 블랙 OST, tvN 드라마 ‘싸우자 귀신아’ OST 등 다양한 솔로 활동을 펼쳤던 송유빈이 합류하여 화제를 모았다.
마이틴(MYTEEN) 팀 명은 많은 사람들이 자신의 10대를 떠올렸을 때 바로 생각나는 팀이 되고 싶다는 바람을 담은 것으로 ‘MY’와 ‘TEENAGER’를 합성한 단어로 만들어 졌다.
한편 마이틴(MYTEEN)은 내년 2017년 상반기 데뷔를 앞두고 있으며, 데뷔 전 각 지역에서 버스킹 공연 개최를 계획 중이다. / nyc@osen.co.kr
[사진] 뮤직웍스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