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시완·윤아, ‘왕은사랑한다’ 확정..로맨스 사극 호흡 [공식입장]
OSEN 표재민 기자
발행 2016.09.21 08: 40

제국의 아이들 멤버 임시완과 소녀시대 멤버 윤아가 로맨스 사극에서 호흡을 맞춘다.
임시완의 소속사 스타제국의 한 관계자는 21일 OSEN에 “임시완 씨가 ‘왕은 사랑한다’에 출연한다”라면서 “오랜 만에 드라마 복귀인 만큼 준비 많이 해서 좋은 모습 보여드리겠다”라고 알렸다.
윤아의 소속사 SM엔터테인먼트 관계자 역시 “윤아 씨가 ‘THE K2’ 촬영을 마친 후 ‘왕은 사랑한다’ 촬영에 합류할 예정”이라면서 “출연을 확정했다”라고 밝혔다.

이 드라마는 매혹적인 아름다움, 그 이면에 뜨거운 욕망과 정복욕이 꿈틀거리는 야뉴스적인 매력을 지닌 세자 원학처럼 고아한 기품과 강직한 품성, 그 안에 누구보다 뜨거운 사랑의 열정을 품은 왕족 린 꽃처럼 아름다운 두 남자의 견고한 ‘브로맨스’ 결계를 한순간에 무너뜨린 고려의 스칼렛 오하라 산 세 남녀의 엇갈린 사랑과 욕망이 뒤엉킨 비극적인 로맨스를 다룬다. 임시완과 윤아는 각각 원과 산을 연기한다.
두 사람이 출연을 확정한 가운데 원과 우정과 대립을 이어갈 린 역을 연기할 배우에 대한 관심이 높다. 이 드라마는 MBC가 편성을 검토 중인 것으로 전해졌다. / jmpyo@osen.co.kr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