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뮤직톡톡] B1A4 산들, 첫 솔로음반 발표 확정.."너무 설레고 좋아"
OSEN 선미경 기자
발행 2016.09.23 00: 07

그룹 B1A4 멤버 산들이 솔로 데뷔를 확정지었다.
산들은 23일 새벽 B1A4의 공식 팬카페를 통해 직접 팬들에게 솔로음반 발표 소식을 전했다.
산들은 "바나 여러분 제가 사실 여러분에게 전할 말이 있어서 카페에 들렀어요. 요즘 평소와 달랐던 저의 SNS 여러분들도 느끼셨을 거예요. 너무 설레서 좋아서 그랬던 건데, 이제 여러분들에게 솔직히 말씀드리고 싶어요"라고 말문을 열었다.

이어 산들은 "사실은 저의 솔로음반이 곧 나옵니다. 깜짝 놀랐으려나? 사실은 저의 솔로음반 발매 소식을 바나들한테 제일 먼저 알리고 싶어서 들렀어요. 제가 너무 애태웠어요"라고 데뷔 후 처음으로 솔로음반을 발표하게 됐다고 밝혔다.
또 산들은 "스포를 하고 싶어서 참을 수가 없는 거지. 그래서 간지러운 분위기로 SNS에 사진도 올리고 바나들이 궁금해 하는 모습 보면서 너무 말하고 싶었는데 드디어 시간이 됐네요. 다들 이 소식 듣고 지금 많이 기뻐해주고 있었으면 좋겠어요"라고 덧붙였다.
마지막으로 산들은 "혼자 하는 첫 음반이라 정말 많은 고민을 했는데 우리 바나들이 좋아해줬으면 좋겠어요. 음반 활동하면서 늘 함께하던 멤버들이 없어서 불안하지만 우리 바나들이 지켜줘요"라며 "빨리 노래 들려드리고 싶어요. 조금만 더 기다려요"라고 덧붙여 솔로음반에 대한 기대를 높였다.
산들은 아이돌 그룹 멤버들 중에서도 가창력이 뛰어난 보컬리스트로 꼽힌다. 특유의 부드러우면서도 폭발적인 보컬과 가창력을 인정받으면서 B1A4 활동뿐만 아니라 뮤지컬 등에 도전하는 등 다양한 활동을 해왔다.
특히 산들은 MBC '일밤-복면가왕'과 '듀엣가요제'에서 보컬 실력을 인정받았다. '듀엣가요제'에서는 출연할 때마다 우승을 거머쥐는 것은 물론, 초대 왕중왕전 우승자가 됐을 정도로 많은 사랑을 받았다.
산들의 이번 솔로음반은 데뷔 6년 만에 발표하는 것으로, B1A4 멤버들 중에서도 처음이다. 특유의 밝은 에너지와 감성 보컬로 사랑받고 있는 산들이 솔로 도전을 통해서 또 어떤 성과를 이뤄낼지 주목된다. /seon@osen.co.kr
[사진]WM엔터테인먼트 제공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