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투3' 치열한 전박대첩, 유소영 ·정혜성·레이디제인 입담 터졌다 [종합]
OSEN 박판석 기자
발행 2016.09.23 00: 40

 전현무 팀과 박명수 팀의 치열한 입담 대결 속 전현무 팀에 속한 유소영과 정혜성 그리고 레이디 제인이 발굴의 입담과 개인기로 큰 웃음을 선물했다.
22일 오후 방송된 KBS 2TV '해피투게더3'에서는 '전박대첩'을 주제로 토크대결을 펼쳤다. 이날 게스트로 배우 정혜성, 선우선, 유소영, 엄현경, 가수 레이디 제인, 정다은 아나운서가 출연했다. 
이날 전현무 팀으로 정혜성과 유소영 그리고 레이디 제인이 소속됐다. 박명수 팀에는 선우선과 정다은 아나운서 그리고 엄현경이 팀을 이뤘다. 이날 대결에서 패배한 사람은 조세호 자리에 함께 앉는 굴욕을 겪게 됐다. 

정혜성은 '구르미 그린 달빛'에서 뚱뚱한 분장을 한 명은 공주로 활약하고 있다. 정혜성은 더운 여름에 얼굴은 물론 온 몸에 특수 분장을 하며 고생했다. 이런 정혜성을 보며 촬영장에서 박보검은 정말 잘 챙겨준다는 사실을 밝혔다. 정혜성은 "박보검이 잘생기고 착하고 섹시하기까지 하다"며 "더운 여름에도 정말 밝고 물도 주고 정말 잘 챙겨준다"고 칭찬했다. 
열애설로 유명한 레이디 제인은 솔직했다. 특히 홍진호와 키스신에 대해서 돈이 입금돼서 한 것이라고 해명했다. 이어 레이디 제인과 사이먼 디에 대한 진행자들의 짓궃은 놀림이 이어졌다.  
연관검색어 부자 유소영은 여러가지 화제를 몰고 다녔다. 먼저 유소영은 손흥민과 열애설에 대해 함구하겠다는 입장을 밝혔다. 유소영은 "열애설로 인해서 그분이 욕을 많이 먹었다"며 "그래서 뭐라고 밝힐 수 없다. 댓글로 인생을 고치려하냐는 소리까지 들었다"고 털어놨다. 이어 어린이 프로그램에서 하나 언니로 활약한 과거가 공개되며 부끄러워했다.  
정다은 아나운서가 KBS 간판인지 여부를 두고 다툼이 벌어졌다. 박명수는 뉴스와 스포츠와 예능을 넘나들며 활약하기에 간판이라고 주장했다. 이에 전현무는 간판은 여러 분야에서 활약 하지 않는다고 못을 박았다. 정다은 아나운서도 "불러부면 다 나간다"고 자폭했다. 거기에 더해 아나운서 출신으로 특이하게 세계 밸리댄스 대회에서 1위를 차지할 실력을 보유하고 있었다.       
선우선은 에어로빅 강사는 물론 치어리더로도 활약했었다. 선우선은 LG트윈스 치어리더 1기로 시원시원한 치어리딩을 보여줬다. 이어 선우선은 섹시한 골반댄스로 놀라움을 자아냈다. 
선우선을 제외한 다른 출연자들은 어설픈 댄스 실력으로 웃음을 자아냈다. 정다은 아나운서는 클럽춤을 보여주라는 요구에 계속해서 벨리댄스를 췄다. 레이디 제인도 어설픈 골반 댄스를 췄다. 정혜성 조차도 뻣뻣한 몸짓으로 폭소를 자아냈다. 이에 유재석은 "춤을 정말 못춘다"고 말했다. '해투3'가 낳은 댄싱스타 엄현경은 부쩍 발전한 춤솜씨를 자랑했다. 
유소영은 애프터스쿨 탈퇴와 관련한 소문에 대해서 설명했다. 유소영은 "다른 모임과 똑같이 싸우기도 했다"며 "근데 유별나지는 않았다. 그런 것보다는 연기에 대한 욕심때문에 나왔다"고 밝혔다. 이어 그는 "다른 여햑교와 마찬가지로 싸울 때도 있었다"며 "사소한 목격담이 루머를 만들어낸 것 같다"고 덧붙였다. '상류사회'에서 함께 연기한 유이와 몸싸움을 한 장면을 찍은 경험을 털어놓으며 "서로 마음이 약해서 쉽지 않게 촬영했다"고 말했다.  
레이디 제인은 소속사 사장님이 딸의 돼지 저금통까지 털어서 주유를 하며 활동한 과거를 털어놨다. 그런 힘겨운 생활을 이겨내고 예능 프로그램에 출연한 이후 물밀듯이 섭외가 들어오며 형편이 많이 나아졌다고 설명했다. 
정혜성은 대학교 MT까지 쫓아온 아버지의 사연을 털어놓았다. 정혜성의 아버지는 드라마를 촬영을 하면서 키스신을 찍는 것을 보고도 분노할 정도였다. 그렇지만 정혜성은 남자친구에게는 애교가 넘쳤다. 정혜성은 항상 남자친구에게 붙어있다고 솔직하게 말했다. 
무엇보다 레이디 제인은 공개 연애의 불편함을 털어놨다. 레이디 제인은 어떤 이야기를 해도 모두 연애 당사자만 떠올린다고 말했다. 그러면서 기사에서도 항상 그 사람과 관련한 제목만 달린다고 불편함을 털어놨다. 
지난 4월 터진 전현무와 김지민의 열애설에 대한 심층분석도 이어졌다. 레이디 제인은 전현무의 저격수로 나섰다. 레이디 제인은 부동산 처럼 고가의 물건을 친구끼리 보러가지 않는다는 것과 친구끼리 가방을 매주지 않는다는 것 그리고 부동산 주인이 전현무가 맨 가방의 주인까지 속였다고 밝혔다. 
또한 레이디 제인은 "전현무가 미식프로그램을 빌미로 함께 맛집에 가자고 한다"며 "저도 당했다. 제가 타깃이 아니었고 함께 간 장예원 아나운서가 타깃이었던것 같다"고 음모론을 제기했다. 
전현무에 폭로도 계속 이어졌다. 전현무는 수많은 여자들의 전화번호를 수집해왔다. 이에 정다은 아나운서는 과거 아나운서 준비생 시절 이상형이 "너같은 여자"라고 말한 사실을 폭로했다. 이어 유소영도 전현무에게 "너같은 여자"라는 말을 들은 적이 있다고 말했다. 
유소영은 파란만장한 연애담을 털어놨다. 유소영은 자신을 두고 온갖 거짓말을 한 전 남자친구들의 이야기를 통해 웃음을 자아냈다. 특히 자신에게 거짓말을 하고 클럽에 간 남자 친구의 손에 입장용 띠가 채워져있다는 사실을 발견했다는 사연을 털어놨다. 
정혜성의 애니메이션 '주토피아' 나무늘보 흉내냈다. 생김새부터 정확한 타이밍으로 웃음을 자아냈다. 이에 맞서 박명수팀의 정다은 아나운서는 야심차게 서울과 부산 클럽 댄스의 차이점을 발견했다고 나섰다. 하지만 출처를 알 수 없는 정다은 아나운서의 춤에 비난이 쇄도했다. 마지막으로 정다은은 벨리 댄스를 통해 만회하기 위해 나섰다. 전현무와 선우선 그리고 정다은은 열정적인 벨리 댄스로 호응했다. 결국 모든 출연자들의 열정적인 댄스파티 끝에 이날 대결의 승자는 전현무 팀이었고 박명수는 2인자에서 물러나 조세호 자리에 앉게 됐다. /pps2014@osen.co.kr
[사진] '해피투게더3' 방송화면 캡처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