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ose

'SNL8' 장현성, 립밤 중독 스토커 변신…'병맛연기'

[OSEN=박현민 기자] 장현성이 립밤 중독 스토커로 변신한다.

오는 24일 방송되는 tvN 'SNL코리아 시즌8'에는 명품 배우 장현성이 호스트로 출연한다. 이날 장현성은 자신의 캐릭터를 직접 코믹하게 패러디하며 콩트에서도 디테일한 연기력을 과시, '역시 장현성'이라는 감탄을 불러 일으킬 전망.

제작진에 따르면 이날 'SNL8'에서 장현성은 화제의 드라마 '시그널' 속 일명 '립밤 형사'를 코믹한 버전으로 패러디해 선보일 예정. '시그널' 당시 장현성은 비열한 악역인 '김범주' 국장 역할을 맡아 흡입력 있는 연기를 선보였던 바 있다.

장현성은 특히, 김범주 국장이 결정적인 순간 마다 바짝 마른 입술에 립밤을 바르는 습관을 보여주는 디테일한 설정으로 '신스틸러'로 극찬을 받았다. 포털 사이트에서 그의 연관검색어가 립밤이었을 정도. 립밤 장면은 '시그널' 대본에는 없는 설정으로, 장현성이 현실적인 악역 캐릭터를 더욱 실감나게 보여주기 위해 직접 고안해낸 것으로 밝혀져 더욱 화제를 모으기도 했다.


'SNL8'에서 장현성은 립밤에 중독된 '립밤 스토커'로 변신, 폭풍 웃음을 몰고 온다. 언제 어디서나, 때와 장소를 가리지 않고 모든 물건을 립밤처럼 바르는 병맛 설정을 장현성이 특급 코믹 연기로 선보일 예정. 방송에 앞서 공개된 사진에서는 장현성이 '시그널'에서 보여준 특유의 비열한 표정으로 립밤 뿐 아니라 딱풀, 인주 바른 도장, 모기약까지 입술에 바르며 주변인들을 경악하게 해 웃음을 불러 일으키고 있다.

이와 관련해 'SNL8' 제작진은 "최고의 연기력을 자랑하는 장현성이 SNL과 만나 특급 시너지를 내고 있다. SNL을 통해 화끈하게 모든 걸 내려놓은 장현성의 반전매력과 치명적인 존재감을 확인할 수 있을 것"이라며 기대감을 높였다.

장현성이 호스트로 출연하는 tvN 'SNL코리아 시즌8'은 24일 토요일 오후 9시 15분에 방송된다. / gato@osen.co.kr

[사진] tvN 제공.

인기기사
OSEN 포토 슬라이드

With Star

'데뷔' 정진우 "유희열 선생님, 저한테 관심 없으실걸요? 하하"  순전히 정진우가 주인공이었다. 그의 자작곡을 듣기 위해 SBS...

  • [Oh!llywood]...

    아리아나 그란데가 자신의 열애설에 대해 조심스레 말문을...

  • [Oh!llywood]...

    팝스타 마돈나와 전 남편 가이 리치가 양육권 전쟁을 벌이고...

  • [Oh!llywood]...

    할리우드의 '흑진주' 할리 베리가 자신의 미모와 연기력에 대한 속내를...

새영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