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ose

‘승부’ 측 “첫 녹화 성황리에 마쳤다..짜릿함에 연속”

[OSEN=강서정 기자] KBS 2TV ‘노래싸움-승부’(이하 승부)가 드디어 첫 방송을 이틀 앞두고 있다.

‘승부’는 비 가수 연예인들이 최고의 뮤지션 프로듀서들과 함께 팀을 이뤄 치열한 노래싸움을 펼치는 프로그램으로 19일 녹화에 함께한 출연진을 공개했다.

출연진에는 어마어마한 음악 감독들과 함께 노래를 좋아하는 비가수 연예인들이 대거 등장하여 화제를 모은다. 게스트들은 내로라하는 노래 고수들과, 깜짝 놀랄 반전 실력의 재야 고수들이 어우러져 있어 기대감을 더욱 고조시킨다.

음악 감독으로는 이상민, 김수로, 양동근, JK김동욱이 한 자리에 모였다. 네 사람은 전문 음악 장르가 모두 달라 각자의 개성이나 스타일에 맞는 팀을 꾸릴 수 있는 장점이 있는 감독 군단이다. 특히 프로듀서 이상민은 추석 특집에 이어 ‘지략가’을 면모를 유감없이 발휘하며 ‘제갈상민’으로 불렸다는 후문.


이어 황석정, 임형준, 김희원이 파일럿에 이어 다시 한 번 승부를 펼치며 전에 다 보여 주지 못한 또 한 번의 반전 실력을 선사한다. 특히 게스트 중 익히 알려 진 ‘최강 실력자’ 배다해의 등장으로 모두가 긴장했다는 후문. 쟁쟁한 출연진들의 승부 속 최종 승리팀에 대한 기대감이 증폭된다.

‘MC 남궁민’에 대한 기대도 뜨겁다. 그는 파일럿 방송에서 의외의 진행 실력을 선보이며 모두를 깜짝 놀라게 했다. 이번 녹화에서 더욱 일취월장한 진행 실력으로 게스트들의 극찬 세례를 받았다. 이상민은 “2016년 하반기 최고의 MC”가 될 것이라고 장담해 보이며 남궁민의 업그레이드 된 진행 실력을 더욱 궁금하게 했다.

‘노래싸움-승부’ 제작진은 “성황리에 첫 녹화를 마쳤다. 아무도 예측할 수 없는 대결 결과로 제작진뿐만 아니라 현장은 짜릿함의 연속이었다. 최선을 다해 시청자 분들의 기대를 충족시킬 프로그램을 만들겠다.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승부’는 오는 21일 첫 방송된다. /kangsj@osen.co.kr

[사진] KBS 제공

인기기사
OSEN 포토 슬라이드

With Star

[Oh!커피 한 잔 ②] 오하늬 "제2의 김고은·김태리? 부담되지만 기분 좋다"  (인터뷰①에 이어) 영화 '미옥'(감독 이안규)에 출연한 배우 오하늬의...

인기쇼핑뉴스
  • [Oh!파라치]...

    안젤리나 졸리가 디즈니랜드에 떴다. 스플래시뉴스는...

  • [Oh!llywood]...

    마돈나가 아프리카 말라위에 어린이 병원을 열었다.12일(현지시각) CNN...

  • [Oh!llywood]...

    OSEN=최나영 기자] 미국드라마 '24'의 잭 바우어 캐릭터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