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ose

‘낭만닥터’ 유연석, 까칠+시크 의사변신 ‘심쿵 비주얼’

[OSEN=강서정 기자] ‘낭만닥터 김사부’ 유연석이 까칠한 ‘흙수저 수재 의사’로 변신했다.

유연석은 SBS 새 월화 미니시리즈 ‘낭만닥터 김사부’(극본 강은경 연출 유인식)에서 수석 타이틀을 한 번도 놓친 적 없는 의대 수재이자, 까칠한 성격을 지닌 ‘흙수저 외과 의사’ 강동주 역을 맡았다.

극 중 강동주는 인생 최대 위기 후 방황 끝에 찾은 지방 분원 ‘돌담 병원’에서 김사부(한석규 분)와 윤서정(서현진 분)을 만나 ‘진짜 의사’로 성장하게 되는 인물. 유연석은 강동주 캐릭터를 통해 시크한 매력으로 안방극장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이와 관련 유연석이 마성의 시크남 ‘닥터 강’의 모습을 드러낸 현장이 공개돼 시선을 모으고 있다. 유연석이 살짝 찌푸린 표정과 굳은 얼굴로 일관한, 웃음기라고는 찾아볼 수 없는 차가운 자태로 병원 곳곳을 누비는 현장이 포착된 것.


더욱이 유연석은 청진기를 둘러메고선 냉철한 눈빛으로 ‘수석 의사’의 프로페셔널한 면모를 내비치는가 하면, 우월한 외모로 완성한 남다른 가운핏을 과시, 뭇 여성들의 마음을 들썩이게 했다. 이처럼 강동주 캐릭터와 싱크로율 100%를 자아내고 있는 유연석이 ‘낭만닥터 김사부’에서 어떤 활약을 펼칠지 궁금증을 불러일으키고 있다.

유연석은 “의학 드라마에 다시 꼭 출연하고 싶었는데 ‘낭만닥터 김사부’라는 좋은 작품에 함께 할 수 있게 돼 무척 기대 된다”라며 “특히 한석규 선배님과 서현진 씨와 호흡을 맞출 수 있게 돼서 굉장히 기쁘다”라고 ‘낭만닥터 김사부’와 함께 하게 된 소감을 전했다.

이어 “강동주 캐릭터를 통해 그동안 제가 보여드리지 않았던 다양한 모습을 보여드릴 수 있을 것 같아서 무척 설렌다”라며 “열심히 촬영할 테니 많은 관심과 사랑 부탁 드린다”라고 힘찬 각오를 덧붙이기도 했다.

한편 ‘낭만닥터 김사부’는오는 11월 7일 오후 10시 첫 방송된다.

[사진] SBS 제공

인기기사
OSEN 포토 슬라이드

With Star

임윤아 "'왕사' 새드엔딩? '원산 커플' 팬들엔 서운할 수도" '왕은 사랑한다'의 배우 임윤아가 드라마의 엔딩과 러브라인에 대한 해석을...

  • [Oh!파라치]...

    안젤리나 졸리가 디즈니랜드에 떴다. 스플래시뉴스는...

  • [Oh!llywood]...

    마돈나가 아프리카 말라위에 어린이 병원을 열었다.12일(현지시각) CNN...

  • [Oh!llywood]...

    OSEN=최나영 기자] 미국드라마 '24'의 잭 바우어 캐릭터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