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ose

조정석·도경수 뭉친 코미디 ‘형’..11월 30일 개봉 확정

[OSEN=박판석 기자] 조정석, 도경수의 브로 코미디 '형'이 11월 30일로 개봉을 확정하고, 1차 예고편을 최초 공개했다.

지난 10월 17일(월) 컴백형 숏클립 영상을 공개하자마자 온라인에서 폭발적인 조회수를 기록하며 높은 기대감을 입증한 영화 '형'이 드디어 1차 예고편을 네이버에서 최초 공개했다. 이와 함께 ‘형’은 11월 30일 개봉을 확정했다.


영화 '형'은 사기전과 10범 형(조정석)과 잘 나가던 국가대표 동생(도경수), 남보다 못한 두 형제의 한 치 앞도 볼 수 없는 기막힌 동거 스토리를 그린 브로 코미디.


‘형'의 1차 예고편은 15년 만에 만난 형과 동생의 예측불허 동거의 시작을 알린다. 먼저 사기 전과 10범인 형 두식(조정석 분)은 석방 사기극을 펼친다. 교도소를 배경으로 두식은 “가족은 제가 존재하는 이유이자, 삶의 원천입니다”라는 호소에 이어 “가족은 X랄”이라는 반전의 상황을 보여주며 앞으로 형, 동생이 맞이할 예측불허 동거의 궁금증을 자아낸다. 이어 잘 나가던 국가대표 유도선수 동생 두영(도경수 분)이 “형이요. 저 그런 거 없는데”라는 대답은 형에 대한 신뢰감 제로의 모습을 보여준다. 이어 “저한테 참 잘 하죠”라는 말과 반대로 유도선수의 특기를 살려 형을 거실 바닥에 메치기 하는 반전의 모습까지 보여주며 순탄하지 않은 두 사람의 동거를 예고한다. /pps2014@osen.co.kr

[사진] '형' 포스터, 예고편 캡처

인기기사
OSEN 포토 슬라이드

With Star

[Oh!커피 한 잔] 이일화 "'응답하라4' 또 하냐고요? 신원호 PD님이…"  배우 이일화가 지난 1994년 개봉한 영화 ‘그리움엔 이유가 없다’(감독 유영진)...

인기쇼핑뉴스
  • [Oh!llywood]...

    할리우드 배우 제니퍼 애니스톤이 남편 저스틴 서룩스와의 이혼을...

  • [Oh!llywood]...

    블레이크 라이블리가 출산 후 다이어트에 대성공했다. 블레이크...

  • [Oh!llywood]...

    영화 '사탄의 인형3'에 출연했던 배우 제레미 실버스가 경찰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