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ose

'주간아이돌' 다이아X달샤벳 콜라보, 한우회식 걸고 본격 대결

[OSEN=김보라 기자] 오늘(19일) 방송되는 MBC에브리원 '주간아이돌'에 걸그룹 달샤벳과 다이아가 동반 출연한다.

신곡 ‘금토일’로 돌아온 데뷔 6년차 걸그룹 달샤벳과 신곡 ‘미스터포터’를 통해 깜찍한 마법 소녀로 변신한 데뷔 2년차 걸그룹 다이아는 주간아이돌에 출연해 서로 다른 매력으로 눈을 뗄 수 없는 특급 콜라보 방송을 선사한다.

최근 진행된 녹화에서 달샤벳과 다이아는 한우회식을 걸고 기상천외한 대결들을 펼치며 발군의 예능감을 발산했다. 각 팀 멤버들이 데뷔 전 각종 아르바이트를 했던 경험을 살려 여태껏 본 적 없는 생활밀착형 게임에 도전하기도 해 큰 웃음을 자아냈다고.

특히 대결에 앞서 ‘닭갈비가게’에서 아르바이트를 한 적이 있다고 밝힌 다이아 채연은 다이아 대표로 도전에 나서 평소의 허술한 모습과는 전혀 다른 반전매력을 뽐내기도 했다는 후문이다.


한편 채연은 가녀린 외모와는 달리 다이아의 대표 ‘고기마니아’라고 밝혔는데 평소 출근 전에도 혼자 고기를 구워먹을 만큼 남다른 고기사랑을 드러냈다. “혼자서 고기 3인분까지는 먹을 수 있다”라며 대식가다운 면모를 자랑하기도 해 놀라움을 자아냈다고.

‘생활의 달인’에 도전한 다이아 채연의 반전매력은 오늘 10월 19일 오후 6시 MBC에브리원 '주간아이돌'에서 확인 수 있다./ purplish@osen.co.kr

[사진] 주간아이돌 제공

인기기사
OSEN 포토 슬라이드

With Star

고원희 "항공사 전속 모델..진짜 승무원으로 오해도 받아" 단아한 미소와 청순한 미모. 이 때문일까. 고원희는 지난 2011년부터 지금까지...

인기쇼핑뉴스
  • [Oh!파라치]...

    안젤리나 졸리가 디즈니랜드에 떴다. 스플래시뉴스는...

  • [Oh!llywood]...

    마돈나가 아프리카 말라위에 어린이 병원을 열었다.12일(현지시각) CNN...

  • [Oh!llywood]...

    OSEN=최나영 기자] 미국드라마 '24'의 잭 바우어 캐릭터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