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h!쎈 초점]하루 걸러 이혼 소식..요지경 할리우드
OSEN 김경주 기자
발행 2016.10.19 10: 43

하루 걸러 이혼 소식이 들려오는, 그야말로 요지경 할리우드이다.
미국 연예매체들은 지난 18일(이하 현지시각), 영화 '스파이더맨'으로 유명한 배우 토비 맥과이어의 이혼 소식을 일제히 보도했다.
최근 들어 벤 애플렉은 물론, 조니 뎁과 엠버허드, 세기의 커플이라 불렸던 브래드 피트와 안젤리나 졸리까지 유독 이혼 소식이 많이 들려오던 할리우드라 대중의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현지 언론에 따르면 토비 맥과이어와 그의 아내 제니퍼 메이어는 지난 18일 이혼을 공식 발표했다. 두 사람은 이혼을 발표하면서 "각자의 길을 걷기로 했으며 여전히 서로에 대한 응원을 아끼지 않고 있다"고 밝혔다.
두 사람은 지난 2003년 연인으로 발전한 토비 맥과이어와 제니퍼 메이어는 자녀들을 낳으며 9년 간의 결혼 생활을 이어왔지만 결국 갈라서고 말았다.
최근 가장 뜨거웠던 할리우드 이혼 소식은 단연, 브래드 피트와 안젤리나 졸리. 세기의 커플이라는 수식어와 함께 '브란젤리나'라는 애칭까지 받았던 이 커플은 갑작스럽게 이혼을 발표, 진흙탕 싸움으로 돌입하며 전 세계 팬들을 경악케 했다.
지난 2005년 영화 '미스터 앤 미세스 스미스'를 통해 인연을 맺은 두 사람은 이후 연인으로 발전, 동거하며 아이들을 입양, 출산하며 가정을 꾸려나가기 시작했다.
그리고 오랜 연애 끝, 지난 2014년 8월 결혼식을 올리며 정식 부부의 연을 맺었지만 결혼 2년 만인 올해 끝내 결별을 선택하고 말았다.
브란젤리나 이혼에 앞서, 조니뎁과 엠버 허드의 이혼 역시 대중의 뜨거운 관심사 중 하나였다. 영화 '럼 다이어리'를 통해 엠버 허드와 만난 조니 뎁은 오랜 연인이었던 바네사 파라디와의 관계를 정리하며 엠버 허드와 연인 관계로 발전했다.
이후 지난 2015년 2월, 바하마에서 결혼식을 올리며 부부 관계를 맺었다. 그러나 이혼을 발표한 뒤 폭행 논란 등 지저분한 법정 싸움을 이어간 끝에, 조니 뎁의 거액 위자료 지급으로 합의 의혼했다.
벤 애플렉의 이혼 소식도 깜짝 놀랄만한 일이었다. 벤 애플렉은 결혼 생활 10년 만에 제니퍼 가너와의 이혼을 발표했다.
두 사람은 공식 발표문을 통해 "서로의 길을 가기로 했으며 자녀들을 최우선으로 생각할 것"이라고 밝혔다. 실제로 두 사람은 이혼 후에도 같은 집에서 생활하며 함께 공동 육아를 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지고 있다. / trio88@osen.co.kr
[사진] TOPIC/Splash News.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