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ose

'럭키', 코미디로 빚은 新스코어…'흥행포인트3'


[OSEN=성지연 기자] 개봉 2주차에도 흥행 중인 영화 '럭키'의 흥행포인트가 공개됐다.

쇼박스는 19일 '럭키'가 개봉 2주차에도 실시간 예매율 1위, 전예매사이트 1위를 석권했다고 밝혔다.

영화 '럭키'는 개봉 2주차에도 영화진흥위원회 통합전산망 예매율 집계에서 10월 19일(수) 오전 10시 기준, 예매율 34.3% 및 사전 예매량 51,604명을 기록했다. 여기에 CGV, 롯데시네마, 메가박스 등 3대 멀티플렉스 극장 사이트 및 예매사이트인 예스24, 인터파크, 맥스무비까지 예매율 1위를 석권했다. 이처럼 영화 '럭키'는 개봉 2주차에도 떨어지지 않는 예매율과 예매량을 보여주며 영화의 인기를 입증하고 있다.

이에 '럭키'가 역대 코미디 장르 흥행 신기록을 세운 흥행 포인트 3가지를 공개했다.


1. 마음 편히 웃고 즐길 수 있는 코미디의 귀환

범죄 장르 등 어두운 소재의 영화들이 범람하고 있는 최근 국내 극장가에 영화 '럭키'는 전 연령층이 편하게 즐길 수 있는 영화로서 관객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특히 영화는 욕설이나 잔인한 장면 하나 없이 남녀노소 불문하고 불쾌함 없이 유쾌한 기분을 가질 수 있다는 점에서 많은 관객들의 만족도를 높였다. 여기에 현실의 힘든 것들을 잠시 잊고 영화를 통해 웃음을 찾겠다는 관객들의 심리도 반영된 것으로 예상된다.


2. 배우 유해진의 호감도

배우에 대한 독보적인 관객들의 호감도 한몫했다. 이미 tvN '삼시세끼
'와 '해적: 바다로 간 산적' '전우치' '타짜' 등 타 영화를 통해 대중들에게 친숙한 이미지를 쌓아온 그의 매력이 '럭키'를 통해 서 십분 보여진 것. 유해진은 과장된 행동과 대사가 필요하다는 생각을 버리고 오히려 진지하고 진중하게 연기적인 고민을 했고 그의 생각처럼 영화 '럭키'는 과장되지 않은 자연스러운 웃음과 예상치 못한 반전, 그리고 결말을 통해 관객들의 호평을 이끌어 냈다.

이렇듯 유해진에 대한 호감과 영화를 위한 그의 노력은 관객들이 영화에 좀 더 쉽게 몰입할 수 있고 영화를 유쾌하게 즐길 수 있게 하는 힘이 되었다.

3. 입소문의 힘

'럭키'는 언론시사회를 시작으로 VIP시사회, 대규모 코믹 프리미어 시사회 등 개봉 전부터 영화를 본 언론과 관객들의 호평은 온라인 상에서 폭발적인 입소문을 양산 했다. 이러한 입소문을 통해 영화는 개봉 첫 주 일요일 관객수가 토요일 관객 수 대비 10% 증가했으며 관객들이 개봉 당일(213,066명)보다 2주차 월요일(252,140명)에 극장을 더 찾는 등 일명 '개싸라기' 흥행 조짐을 보이고 있다.

영화 '럭키'는 성공률 100%, 완벽한 카리스마의 킬러가 목욕탕 키(Key) 때문에 무명배우로 운명이 바뀌면서 펼쳐지는 초특급 반전 코미디다. 유해진 이준 전혜빈 이동휘 조윤희 임지연 등이 출연한다./sjy0401@osen.co.kr

[사진] 쇼박스 제공

인기기사
OSEN 포토 슬라이드

With Star

정소민 "이준과 좋았던 케미, 이민기랑 로맨스 걱정했다" "이준 vs 이민기"정소민이 드라마 파트너 이준과 이민기에 대한...

인기쇼핑뉴스
  • [Oh!파라치]...

    안젤리나 졸리가 디즈니랜드에 떴다. 스플래시뉴스는...

  • [Oh!llywood]...

    마돈나가 아프리카 말라위에 어린이 병원을 열었다.12일(현지시각) CNN...

  • [Oh!llywood]...

    OSEN=최나영 기자] 미국드라마 '24'의 잭 바우어 캐릭터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