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ose

씨스타 “탁재훈, 자숙하고 있을 때 교회에서 봤다”

[OSEN=표재민 기자] ‘스타쇼360’에 걸그룹 씨스타의 거침없는 폭로전과 유쾌한 입담이 예고돼 눈길을 모은다.

이번 ‘스타쇼360’ 녹화 현장에서 씨스타는 자숙 중이던 탁재훈을 만난 일화를 밝혔다. 씨스타는 토크를 시작하자마자 탁재훈을 향해 “작년 겨울 자숙하고 계실 때 교회에서 봤어요”라고 깜짝 폭로해 스튜디오를 초토화시켰다.

이어 씨스타 멤버들은 당시 탁재훈이 카키색 패딩을 입고 있었다는 것까지 기억하며 “인사드리려고 했는데 좀 그럴까 봐 못 했다”, “저희끼리 빨리 방송에서 봤으면 좋겠다고 했었다”라고 덧붙였다.

생각지도 못한 씨스타의 발언에 당황한 탁재훈은 “잘못을 회개하러 갔었다”라고 고백해 웃음을 자아냈다는 후문.


씨스타의 입담에 당황하는 탁재훈의 모습은 공개된 예고편에서도 포착되었다. ‘중성화’, ‘연애’, ‘소송’ 등 거침없는 발언들로 너덜너덜(?)해진 탁재훈. 천하의 탁재훈이 평소답지 않게 당황스러워하는 모습에 현장은 웃음이 멈추지 않았다고.

탁재훈 수난시대가 펼쳐지는 ‘스타쇼360’ 6회 씨스타 편은 오는 10월 24일(월) 오후 5시 30분, 밤 11시 10분 MBC에브리원, MBC뮤직을 통해 만날 수 있다.

/ jmpyo@osen.co.kr

[사진] MBC에브리원 제공

인기기사
OSEN 포토 슬라이드

With Star

'품위녀' 정다혜 "파스타 난투? 한 번에 끝+PD님 함박웃음" 배우 정다혜가 '품위있는 그녀'에서 화제가 됐던 '파스타 난투극'에 대한 비하인드...

  • [Oh!파라치]...

    안젤리나 졸리가 디즈니랜드에 떴다. 스플래시뉴스는...

  • [Oh!llywood]...

    마돈나가 아프리카 말라위에 어린이 병원을 열었다.12일(현지시각) CNN...

  • [Oh!llywood]...

    OSEN=최나영 기자] 미국드라마 '24'의 잭 바우어 캐릭터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