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ose

윤승아, '유부녀의 탄생' 여주인공..'웨딩드레스 또 한번'

[OSEN=최나영 기자] 배우 윤승아가 SBS플러스의 새로운 웹드라마 '유부녀의 탄생'에서 신부로 등장해 실제 결혼 했던 경험에 이어 또 한번 드레스를 입게 될 예정이다.  

'유부녀의 탄생'은 결혼준비의 리얼한 과정을 그리는 드라마로, 웹 상에서 NAVER를 통해 12월 6일 오전 10시에 선공개 된다. 이후 방송에서는 12월 9일 오전 11시에 SBS플러스 채널에서 만날 수 있다.


극 중 윤승아(영희)는 세상 물정 모르는 허당기 다분한 여주인공 예비 신부로 등장한다. 그녀는 극 중에서 결혼식 드레스를 맞추러 샵을 방문하며 드레스를 입는다. 윤승아는 실제 결혼을 한 유부녀로서 두 번째로 드레스를 입게 되었으며, 이 장면에서 이준혁(철수)은 종류가 다른 드레스들을 분간하지 못해 현실적인 웃음을 자아낸다.

그는 실제 결혼 준비를 할 때 필요했던 부분들을 연기에 추가하며 디테일을 더했다는 후문이다. 이 외에 정상훈, 이세영, 송재희, 유소영 등 다양한 출연진이 생각지 못한 역할로 등장해 유부녀의 탄생 스토리를 더욱 흥미롭게 꾸밀 예정이다.

유부녀의 탄생은 결혼준비에 실제 도움이 될만한 팁도 얻을 수 있다는 점에서 예신예랑의 호기심을 자극할 만 하다. 결혼 전 우울증 극복 방법, 양측 부모간의 갈등을 빚지 않기 위한 상견례 언어, 상황에 맞는 스드메 예약법, 예신예랑과 모아둔 결혼자금 트는 방법 등을 드라마를 통해 만날 수 있다.

웹드라마 '유부녀의 탄생'은 SBS플러스 12월 9일부터 매주 금토일 오전 11시, SBS funE 12월 9일부터 매주 금토일 낮 12시, NAVER 12월 6일(화)부터 매주 화수목 오전 10시에 전파를 탄다. 또한, 결혼을 앞둔 예비부부의 프러포즈 영상을 찍어주는 이벤트가 ‘SBS플러스’ 홈페이지 내 유부녀의 탄생 이벤트 페이지에서 12월 9일까지 진행된다. 

/ nyc@osen.co.kr

[사진]

  

  

  

  

인기기사
    OSEN 포토 슬라이드

    OSEN 포토 샷!

      Oh! 모션

      OSEN 핫!!!
        새영화
        자동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