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ose

에이핑크, 12월15일 첫 스페셜음반 발표 확정..초고속 컴백

[OSEN=선미경 기자] 걸그룹 에이핑크가 12월 15일 스페셜 앨범을 발표하고 2016년의 마지막을 화려하게 장식한다.    

1일 에이핑크 소속사 플랜에이 엔터테인먼트는 "에이핑크가 12월 15일 첫 스페셜 앨범을 발매한다. 데뷔 후 지금까지 변함없는 응원과 사랑을 보내준 팬들을 위해 선물과 같이 준비한 앨범으로 에이핑크 멤버들 모두 바쁜 연말 일정속에서도 앨범 준비에 심혈을 기울이고 있다"면서 이같은 사실을 알렸다.    

이로써 지난 9월 정규 3집 'PINK REVOLUTION'의 타이틀곡 '내가 설렐 수 있게'를 통해 국내 대표 청순돌로서 활약을 펼친 에이핑크는 약 3개월만에 스페셜 앨범을 발매하며 팬들과 만난다.  

에이핑크는 정규 3집 활동 후 11월 진행한 아시아투어 'PINK AURORA'를 통해 대만, 싱가포르 등 아시아 팬들을 찾아 k팝 대표 청순돌의 기세를 이어왔고,  12월 17일과 18일에는 서울 장충체육관에서 개최하는 연말 콘서트 'PINK PARTY : The Secret Invitation''준비로 누구보다 바쁜 연말을 보내고있다. 

이처럼 숨가쁘게 바쁜 일정속에서도 에이핑크는 그동안 아낌없는 성원을 보내준 팬들을 위해 스페셜 앨범을 준비하며 '팬바라기' 면모를 발휘하고 있다.  

15일 발매하는 에이핑크의 첫 스페셜 앨범은 팬들을 향한 감사의 마음과 에이핑크의 진심을 전하는 뜻깊은 앨범이 될 것으로 팬들의 큰 기대를 모으고 있다.    

에이핑크는 스페셜 앨범 발매, 티켓 예매 개시 후 2분만에 1만여 좌석이 매진돼 화제를 모은 연말 콘서트 준비, 일본 정규 앨범 발매 등의 스케줄로  2016년의 마지막달을 눈코 뜰 새 없이 바쁘게 보내고 있다.  /seon@osen.co.kr

[사진]플랜에이 제공

  

인기기사
    OSEN 포토 슬라이드

    OSEN 포토 샷!
      OSEN 주요뉴스

        Oh! 모션

        OSEN 핫!!!
          새영화
          자동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