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
close

샤이니 종현, 9일 자작곡 'INSPIRATION' 발표

[OSEN=선미경 기자] SM엔터테인먼트 디지털 음원 공개 채널 'STATION'(스테이션)의 44번째 주인공으로 그룹 샤이니 멤버 종현이 나선다.  

종현은 'STATION'을 통해 직접 작사, 작곡에 참여한 신곡 'INSPIRATION'(인스피레이션)을 공개하며, 이번 신곡은 오는 9일 0시 멜론, 지니, 네이버 뮤직 등 각종 음악 사이트에서 오픈될 예정이어서 높은 관심을 모을 전망이다.  

'INSPIRATION'은 EDM 사운드가 가미되어 독특한 분위기가 특징인 PB R&B 장르의 곡으로, 종현이 직접 작사했으며, 작곡은 동양적인 느낌과 매력이 강조된 음악 스타일에 자신만의 독특한 색깔을 녹여 색다른 음악을 제시하고 있는 한국 EDM 신예 아티스트 'IMLAY'(임레이)와 종현이 함께해 곡의 완성도를 높인 만큼, 글로벌 음악 팬들의 뜨거운 반응이 예상된다.  

특히 이번 신곡은 종현이 지난 3~4일 서울 고려대학교 화정체육관에서 펼친 두 번째 솔로 콘서트 'JONGHYUN - X - INSPIRATION'(종현 - 엑스 - 인스피레이션)의 카리스마 넘치는 첫 무대로 소개되어, 팬들의 폭발적인 호응을 얻은 바 있어, 종현이 보여줄 새로운 변신이 더욱 기대된다.  

또 종현의 솔로 콘서트 'JONGHYUN - X - INSPIRATION'은 지난 3~4일 이틀간 3회에걸쳐 총 1만 2천여 관객을 열광시키며 대성황을 이뤘음은 물론, 일본 전국 극장에서 공연이 생중계되는 라이브 뷰잉도 진행, 양일간 1만 3천명이 극장을 찾아 스크린을 통해 공연을 관람하며 호흡, 솔로 가수로서도 막강한 티켓 파워를 보여줬을 뿐만 아니라, 종현의 뜨거운 인기를 다시 한번 입증시켰다.  

더불어 종현은 오는 17~18일 KBS 부산홀에서도 솔로 콘서트 'JONGHYUN - X - INSPIRATION'을 개최, 서울에 이어 부산에서도 종현만의 음악세계를 만날 수 있는 최고의 공연을 선사할 예정이다.  /seon@osen.co.kr

[사진]SM 제공

인기기사
    OSEN 포토 슬라이드

    OSEN 포토 샷!
      OSEN 주요뉴스

        Oh! 모션

        OSEN 핫!!!
          새영화
          자동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