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리 '불야성'" 이요원X유이X정해인, 깜찍 스포샷
OSEN 정소영 기자
발행 2016.12.11 14: 13

이요원 유이 정해인의 화기애애 ‘깜찍’ 비하인드 사진이 공개됐다. 
 
MBC 월화특별기획 ‘불야성’(연출 이재동, 극본 한지훈, 제작 불야성문화산업전문회사) 측은 11일 공식 페이스북을 통해 이요원 유이 정해인의 촬영 현장 비하인드 사진을 공개했다. 크리스마스 파티 느낌이 물씬 풍기는 분위기 속 세 사람의 모습이 눈길을 끈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깜찍한 루돌프 머리띠를 하고 꽃미모를 제대로 발산하고 있는 유이의 모습이 담겨있다. 또 다른 사진에서는 무장해제 반달 눈웃음으로 촬영장을 밝히는 ‘얼음여왕’ 이요원의 모습이 시선을 강탈했다. 이어 극중 이경의 보디가드 탁 캐릭터로 상남자 카리스마를 내뿜고 있는 정해인의 여심을 녹이는 달달한 미소도 훈훈함을 자아낸다.
 
현재 ‘불야성’은 과거 첫사랑이었던 극중 이경(이요원 분)과 건우(진구 분)의 본격 대립으로 눈을 뗄 수 없는 전개를 펼쳐나가고 있다. 거기에 이경이 건우를 두고 자신의 페르소나 세진(유이 분)에게 “박건우, 그 남자를 훔쳐봐라”는 위험한 미션을 던져 극의 긴장감을 한껏 끌어올린 상태. 이에 긴장감이 감돌아야 할 갤러리S 식구들의 뜻밖의 파티가 어떻게 해서 벌어지게 된 것인지 궁금증을 자아낸다.
 
‘불야성’ 제작관계자는 “이경 세진 탁을 비롯해 갤러리S 식구들의 화기애애한 파티 중 이경과 세진 사이에 예상치 못한 사건이 발생하게 되니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불야성’은 자신만의 거대한 왕국을 위한 브레이크 없는 질주를 시작하는 이경과 이경의 미션을 하나 둘 수행하며 도플갱어가 되어가는 세진, 두 여자 사이에 선 건우가 재회하며 본격적인 이야기가 펼쳐질 예정이다. 7회는 오는 12일 월요일 밤 10시 방송된다. / jsy901104@osen.co.kr
[사진] 불야성문화산업전문회사 제공.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