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ose

‘낭만닥터’ 유연석♥서현진, 통제불가 만취돌격 포옹 포착

[OSEN=강서정 기자] ‘낭만닥터 김사부’ 유연석이 서현진을 향해 통제 불가 ‘만취 돌격 포옹’을 펼친 현장이 공개됐다.

SBS 월화드라마 ‘낭만닥터 김사부’(극본 강은경, 연출 유인식 박수진)가 13일 방송될 12회에서 지금껏 선보이지 않았던 귀여우면서도 달달한 에피소드를 펼쳐낼 것을 예고, 기대를 모으고 있다.

극 중 술 취한 강동주(유연석)가 윤서정(서현진)을 발견하자, 거침없는 애정 표현을 무한 표출하게 되는 장면. 몸도 제대로 가누지 못할 만큼 만취한 유연석이 서현진의 두 볼을 양손으로 감싼 채 입술을 쭉 내밀어 뽀뽀를 하려고 돌진하는데 이어, 서현진은 깜짝 놀라 당황해하는 모습으로 미소와 설렘을 자아내고 있다.

더욱이 유연석은 서현진에게 박력 깊은 포옹을 감행, 보는 이들의 심장 박동 수를 고조시키고 있다. 이외에도 냉철하고 까칠했던 평소와 달리 발그레한 볼과 함께 애교스러운 반전 면모를 드러낸 유연석과 유연석의 애정 공세에 어쩔 줄 몰라 하는 서현진의 면면들이 눈길을 사로잡고 있다. 서현진을 향한 유연석의 ‘심쿵 주사 퍼레이드’가 어떻게 그려질지,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유연석과 서현진의 달콤한 ‘만취 돌격 포옹’ 장면은 지난 4일 경기도에 있는 ‘낭만닥터 김사부’ 세트장에서 촬영이 이뤄졌다. 두 사람은 이 날 오후 1시경부터 동료 배우들과 함께 대본을 들고 세트장에 모여 리얼한 리허설을 맞추기 시작했다. 특히 유연석이 망가짐을 불사한 역동적인 만취 연기를 펼치자, 이를 지켜보던 서현진을 비롯해 현장에 있던 배우들과 스태프들이 웃음을 참지 못하는 해프닝이 벌어지기도 했다. 이후 두 배우는 대본 속 상황을 화면에 디테일하게 담아내기 위해, 다양한 동작들을 반복한 끝에 완성도 장면을 탄생시켰다.

제작사 삼화 네트웍스 측은 “12회에서 선보일 서정이를 향한 동주의 무한 애정 공세를 통해 새로운 모습들을 발견하실 수 있을 것”이라며 “점점 설렘으로 짙어지고 있는 동주와 서정의 관계가 어떻게 이어질지 계속해서 지켜봐 달라”고 밝혔다. /kangsj@osen.co.kr

[사진] SBS 제공

인기기사
    OSEN 포토 슬라이드

    OSEN 포토 샷!
      OSEN 주요뉴스

        Oh! 모션

        OSEN 핫!!!
          새영화
          자동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