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스케6’ 송유빈, 연습생 탈출..마이틴 데뷔
OSEN 박판석 기자
발행 2016.12.20 09: 35

 2017년 MBC뮤직이 선보이는 첫 번째 리얼리티 프로그램의 주인공은 백지영의 ‘뮤직웍스’의 첫 보이그룹 ‘마이틴’으로 알려졌다.
마이틴(MYTEEN)은 Mnet ‘슈퍼스타K 6’ TOP4 출신의 훈남 보컬 송유빈이 속한 그룹으로 발라드 여제 백지영을 필두로 실력파 뮤지션들이 소속된 ‘뮤직웍스’의 첫 번째 보이그룹이라 더욱 기대를 모으고 있다.
백지영의 전국투어 콘서트 오프닝 무대와 윙카 투어 버스킹을 통해 이름을 알리며 이미 많은 관심과 사랑을 받고 있는 마이틴이 2017년 기대주답게 데뷔 전부터 ‘서바이벌’이 아닌 단독 리얼리티 프로그램을 선보인다는 이례적 행보에 팬들은 물론 대중의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이들이 선보일 리얼리티 프로그램 '연습생 탈출 프로젝트 - 마이틴 GO!'는 마이틴의 데뷔 과정을 다룬 평범한 리얼리티를 벗어나 ‘탈출’이라는 독특한 콘셉트를 내세운 리얼리티로, 언제, 어디서, 어떻게 갇힐지 모르는 상황에서 주어진 미션을 모두 해결하여 제한 시간 내에 탈출하는 새로운 콘셉트의 예능 프로그램이다. 리얼 버라이어티에서 처음으로 시도되는 ‘탈출’ 이라는 키워드를 내세워 전 연령층의 흥미를 유발할 것으로 예상된다.
‘마이틴’의 '연습생 탈출 프로젝트 - 마이틴 GO!'는 2017년에 MBC뮤직을 통해 만날 수 있다./pps2014@osen.co.kr
[사진] MBC뮤직 제공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