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규리, 日 단독 디너쇼 '규리스마스'..현지팬 열광
OSEN 박현민 기자
발행 2016.12.28 12: 57

가수 겸 배우로 국내외에서 활약을 펼치며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는 한류스타 박규리가 일본에서도 뜨거운 인기를 이어가고 있다.
박규리는 지난 25일 크리스마스를 맞아 일본 팬들에게 특별한 추억을 선물하기 위해 도쿄 베이쉐라톤에서 단독 디너쇼를 개최, 일본 팬들을 열광시키며 디너쇼를 성황리에 마친 것.
이번 행사에서 박규리는 자신의 근황 토크를 나누는가 하면, 뛰어난 노래실력으로 코우플러스의 '키스시떼(키스해줘)' ,Re:Plus의 'time goes by' , 스피드의 'white love' , 나카시마미카의 'Glamorous Sky' , YUI의 ' CHE.R.RY' 등을 열창해 현장을 찾은 팬들을 열광케 했다.

또한 디너쇼에 참석한 팬들 중 6명을 뽑아 무대에서 함께 게임을 하고 선물추첨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소화했으며, 자신을 위해 디너쇼장을 찾아준 많은 팬들을 위해 직접 만든 클레이아트를 선물하는 깨알 팬사랑을 잊지 않았다. 팬미팅 직후 팬들과 일일이 사진을 함께 찍고 기념 선물을 전달해 팬들을 더욱 감동케 했다.
팬미팅을 마친 박규리는 "일본에서도 많은 분들이 응원해 주시고 계시다는 걸 느낄 수 있어서 정말 감사한 시간이었다. 크리스마스를 뜻깊게 보낼 수 있어 저에게도 큰 선물이었다. 이번 행사를 통해 더욱 열심히 해야겠다는 생각이 든다. 정말 감사하다"라는 소감을 전했다.
한편, 가수 이외에도 드라마, 영화, 라디오 등을 통해 활발한 활동으로 항상 새롭고 발전적인 모습을 선보여온 박규리는 이번 디너쇼를 통해 다시 한번 배우로서 모습으로 앞으로의 활동을 더욱 기대케 했다. / gato@osen.co.kr
[사진] 모션미디어 제공.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