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ose

2PM 택연, 첫 日 솔로콘서트 성료..아티스트 역량 과시

[OSEN=선미경 기자] 그룹 2PM 멤버 택연이 일본 첫 솔로 콘서트를 성료했다.

택연은 지난 2일부터 3일까지 양일간 일본 도쿄돔 시티홀에서 콘서트 ‘TAECYEON (From 2PM) Premium Concert "Winter 一人 (히토리, 혼자)"’를 개최했다.

택연은 이번 첫 솔로 콘서트를 성공적으로 마치며 솔로 아티스트로서의 저력을 뽐냈다는 평가를 받았다. 특히 Greeeen의 '키세키' 커버곡 외에는 전곡을 택연이 직접 작사작곡을 해 음악적 역량을 뽐냈다.

또 택연의 일본 첫 솔로 콘서트인 만큼 팬들의 관심은 그 어느 때 보다 뜨거웠다는 전언. 콘서트 티켓은 이 같은 관심을 입증하듯 발매와 동시에 전석 매진을 기록했다.

택연은 팬들의 기대에 보답하듯 첫 솔로 앨범 타이틀곡 'Winter 一人'를 부르며 객석 뒤쪽에서 깜짝 등장하는 이벤트를 펼쳤다. 또 첫곡을 부른 뒤 "모두들 즐기고 있나요? 2PM의 택연입니다"로 인사하며 팬들의 기다림에 응답했다.

이날 택연은 'Winter 一人'외에도 수록곡 ‘야리타쿠나이(하기 싫어)’로 강렬한 랩을 선보였으며, ‘I LOVE U, U LOVE ME Rock ver.’과 2PM의 ‘Flight'를 새롭게 Rock 버전으로 어레인지 하여 통해 택연의 강렬한 기타 연주가 어우러진 록 무대를 선보였다.

또 2011년 2PM의 첫 일본 투어 중 택연의 솔로 무대에서 선보였던 GReeeeN의 곡 '키세키'를 열창할 때에는 당시의 영상이 LED에 비춰지며 과거와 현재의 택연이 공존하는 모습이 연출되며 팬들을 열광시켰다.

뿐만 아니라 '키미다케쟈나이 (너뿐만이 아냐)'부터 강렬한 댄스곡을 선보이며 흐트러짐 없는 화려한 댄스와 연출로 댄스가수로서의 면모도 확실히 각인시켜줬다.

특히 이번 콘서트는 1회마다 다른 곡을 보여주는 무대가 준비돼 팬들이 각 회차마다 모두 다른 택연의 매력을 느낄 수 있는 알찬 시간으로 채워졌다는 후문이다. 

택연은 앵콜 무대로 2PM의 곡 '와스레나이데(잊지 말아줘)'를 부르며 잠깐의 이별을 앞둔 팬들과 ‘잊지 말자’는 약속의 시간을 가졌다. 팬들은 택연의 마음에 화답하듯 깜짝 선물로 택연의 일본 활동 모습과 팬들의 마음이 담긴 사진을 LED에 비추며 ‘키세키(기적)’을 합창했다. 택연을 만난 건 기적이라는 의미의 선물이 전해지면서 객석에서는 눈물을 훔치는 팬들도 있었다.

이에 택연은 객석을 가득 메운 '언제까지나 기다릴게요'의 메시지 보드를 보며 팬들에게 “꼭 돌아오겠다”는 약속을 했다. 그리고 'I LOVE U, U LOVE ME'를 부르며"다시 꼭 만납시다"는 인사와 함께 팬들의 사랑에 보답하는 무대를 마무리했다.

3일 공연엔 2PM 멤버 닉쿤 찬성이 응원 차 공연을 관람해 2PM 간의 우정을 또 한번 느끼게 했다.  택연은 오는 18일 첫 일본 솔로 앨범 "TAECYEON SPECIAL ~Winter 一人~"를 발표한다. /seon@osen.co.kr

[사진]JYP엔터테인먼트 제공

인기기사
    OSEN 포토 슬라이드

    OSEN 포토 샷!

      Oh! 모션

      OSEN 핫!!!
        새영화
        자동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