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ose

골프존유원-진잉그룹, 中골프 시장 활성화 및 합자법인 설립 MOU

[OSEN=강필주 기자] 골프존유원그룹이 중국 500대 기업에 속하는 대형 백화점, 부동산 그룹인 진잉그룹(회장 왕헝, 영문명 Roger Wang)과 MOU를 체결, 중국 시장 공략에 본격적으로 나선다고 11일 밝혔다.

골프존유원그룹은 지난 10일 중국 남경시 진잉그룹 본사에서 김영찬 회장과 진잉그룹 왕헝 회장 등 양사 임직원들이 참석한 가운데 골프 시장 활성화 및 합자법인 설립 관련 MOU를 가졌다.

골프존유원그룹에 따르면 양사는 올해 상반기에 본 계약을 체결하고 하반기 합자법인 설립 절차를 밟아 중국의 골프 시장 활성화를 위한 사업을 본격화 할 계획이다.

양사 MOU 주요 내용은 ▲스크린골프 제품 판매, 설치, 운영 등의 시뮬레이터 부분 ▲골프 시스템, 웹, 모바일, 앱 등의 인프라 서비스 부분 ▲골프 용품, 의류 등 유통 부분 ▲골프장 및 골프연습장 운영 부분 등을 비롯해 골프 외 양사가 추진하고 있는 신규사업 협력까지를 포함하기로 했다.


이에 따라 골프존유원그룹은 진잉그룹이 가지고 있는 VIP 고객 250만여명 대상으로 골프 관련 다양한 마케팅을 펼칠 계획이다. 진잉그룹의 대형 라이프스타일 센터에 골프시뮬레이터 쇼룸과 레슨 스튜디오를 비롯해 골프존유원그룹의 콘텐츠가 담긴 공간 비즈니스 사업을 입점시키는 등 중국 골프 시장 활성화를 위한 사업에 적극 나선다.

지난 1992년 설립한 진잉그룹은 2006년 홍콩 주식시장에 상장됐다. 중국 남경 및 강소성, 상해를 중심으로 28개의 대형 라이프스타일센터 및 백화점, 17개 마트, 6개의 호텔을 운영하고 있다. 현재 8개의 계열사를 보유하고 있으며 2019년까지 라이프스타일 센터와 백화점을 34개로 늘려 유통망을 확대할 예정이다.

골프존유원그룹 김영찬 회장은 이날 체결식에서 “골프존유원그룹은 진잉그룹의 강력한 브랜드 평판과 비즈니스 네트워크를 통해 현재 성장 잠재력이 풍부한중국 골프 시장 공략에 적극적으로 나설 것”이라며 “향후 제품 및 서비스 개발, 고객 관리, 마케팅, 네트워크 영업 등 전방위적인 업무 교류를 통해 글로벌 브랜드의 전진기지인 중국에서 골프존유원그룹의 브랜드 세계화를 이뤄나가고 향후 중국 골프 시장의 부흥을 이끌어내고 수익을 창출하는데 노력을 아끼지 않겠다”고 말했다.

진잉그룹 왕헝회장은 “양사는 국제적인 협력을 통해 중국의 골프산업 발전과 실내 스크린 골프시장을 촉진시킬 것으로 기대한다”며 “향후 중국의 골프 애호가들과 청소년들이 날씨의 영향과 고액의 비용 지불 없이 언제든지 골프가 가져다 주는 즐거움을 누릴 수 있게 할 것”이라고 밝혔다. /letmeout@osen.co.kr

[사진] 김영찬 골프존유원홀딩스 회장. /골프존유원그룹 제공

인기기사
OSEN 포토 슬라이드

With Star

한채영 "'언니쓰' 단체 카톡방 있다..여전히 연락하고 지내"  (인터뷰②에 이어) 사실 한채영의 연예 활동은 KBS2 예능...

  • [Oh!파라치]...

    안젤리나 졸리가 디즈니랜드에 떴다. 스플래시뉴스는...

  • [Oh!llywood]...

    마돈나가 아프리카 말라위에 어린이 병원을 열었다.12일(현지시각) CNN...

  • [Oh!llywood]...

    OSEN=최나영 기자] 미국드라마 '24'의 잭 바우어 캐릭터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