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ose

‘꽃놀이패’ PD “더 강력해진 환승권 대전...반전 기대”

[OSEN=유지혜 기자] 15일(일) 방송되는 SBS ‘일요일이 좋다-꽃놀이패’(이하 ‘꽃놀이패’)에서 ‘환승권 대전’이 펼쳐진다.

‘환승권 대전’의 가장 큰 발단은 극한의 ‘흙길’ 숙소 탓이다. 이번 방송분에서는 모든 멤버들이 흙길 팀으로 시작할 뿐 아니라 흙길 팀은 영하 8도 혹한의 날씨 속에서 텐트를 치고 자야 되는 고행의 1박을 해야 한다.

이에 멤버들은 역대급 흙길 숙박을 피하기 위해 꽃길로 환승하기 위한 환승권에 집착하기 시작했다. 일부 멤버들은 “이번 흙길 숙박은 사실상 생사를 걸어야 한다”며 경악을 금치 못했다.

제작진은 더 극적인 ‘환승권 대전’을 위해 평소의 금색, 은색 환승권이 아닌 맞교환 환승권, 2인 환승권 등 다양한 환승권을 푼다. 특히, 이번 방송분에서는 ‘꽃놀이패’ 최초로 팀이 통째로 바뀌는 팀 교환 환승권도 도입된다. 흙길 팀 전체가 꽃길로, 꽃길 팀 전체가 흙길로 바뀔 수 있는 것이다.

실제로 촬영 당시 팀 교환 환승권이 사용되자, 멤버들은 놀라움을 감추지 못했고, 생각보다 큰 파장에 충격을 받은 모습들이었다.

박승민 PD는 “이번 방송은 모두가 흙길로 시작하기 때문에, 환승권이 꼭 있어야만 꽃길로 갈 수 있다”며 “대신 기존에 보지 못했던 강력한 환승권들이 등장하기에 그 반전이 굉장히 흥미로울 것”이라고 기대를 당부했다.

혹한의 추위에 맞서 한탄강에서 야영을 하게 될 멤버는 누구일지, 그 결과는 15일 오후 4시 50분에 방송되는 ‘꽃놀이패’에서 공개된다. / yjh0304@osen.co.kr

[사진] ‘꽃놀이패’ 제공.


인기기사
OSEN 포토 슬라이드

With Star

이정민 "'최고의 한방' 헐레와 나, 닮아서 참 좋았어요" 배우 이정민이 ‘최고의 한방’ 속 헐레에 남다른 애정을...

  • [Oh!파라치]...

    안젤리나 졸리가 디즈니랜드에 떴다. 스플래시뉴스는...

  • [Oh!llywood]...

    마돈나가 아프리카 말라위에 어린이 병원을 열었다.12일(현지시각) CNN...

  • [Oh!llywood]...

    OSEN=최나영 기자] 미국드라마 '24'의 잭 바우어 캐릭터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