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ose

'은위' 이현우X윤유선, 몰카 성공..한겨울 따듯하게 만든 천사들[종합] 

[OSEN=박판석 기자] 배우겸 가수 이현우와 윤유선이 몰래 카메라의 주인공이 됐다. 두 사람 다 인간적인 면모를 한껏 드러내며 웃음을 자아냈다. 

15일 오후 방송된 MBC '일밤-은밀하게 위대하게'에서는 이현우와 윤유선을 상대로 몰래 카메라를 진행했다. 

이현우를 속이기 위한 게스트로 조우종이 출연했다. 조우종과 이수근, 이국주, 존박은 이현우에게 조우종의 가짜 예비신부를 소개하는 계획을 세웠다. 

이현우는 조우종과 요리 프로그램 촬영하는 줄 알고 온 현장에서 조우종의 가짜 예비신부를 만나게 됐다. 조우종은 이현우에게 결혼할 상대라고 소개하고 프로그램 촬영 중인 스튜디오 사장이라고 밝혔다. 그리고 우종이 소개한 여자친구의 전 남자친구가 찾아와 현우에게 사기를 당했다고 말했다. 

현우는 우종이 상처받을까봐 전 남자친구와 만난 사실을 감추고 조심하라고 넌지시 경고했다. 하지만 해맑은 우종때문에 이현우는 상처를 받았다. 

여기에 더해서 우종의 예비신부의 전 남편까지 스튜디오에 찾아왔다. 이현우는 전 남편과 다툼이 붙은 우종을 떼어내고 진지하게 질문을 시작했다. 그리고 이현우는 우종에게 여러가지 질문을 하고 답답함에 냉수만 들이켰다. 이현우는 "사기는 가까운 사람에게 당하는 것이다"라며 "잘 알아보라"고 따스하게 조언했다. 

마지막으로 스튜디오에 전 남편과 딸까지 등장했다. 막장드라마 같은 상황에 이현우는 당황스러운 면모를 감추지 못했다. 그리고 무릎을 꿇은 조우종을 일으켜 세우면서 끝까지 걱정했다. 마지막에 존박과 이수근 그리고 이국주가 등장하자 비로소 속은 줄 알고 미소를 지었다. 이현우는 "우종이가 세상 물정을 잘 모른다"며 "너무 급하게 밀어 붙이는 것 같아서 걱정했다"고 덕담을 전했다. 

윤종신과 김희철의 몰래카메라 목표는 윤유선이었다. 윤유선을 속기 위해서 사미자와 임지은이 나섰다. 윤유선을 속이기 위한 무대는 윤유선과 임지은과 사미자와 함께 하는 토크콘서트 였다. 그리고 미리 섭외된 관객이 투입되고 윤유선의 생애 첫 토크콘서트가 시작됐다. 

사미자의 능숙한 연기는 일품이었다. 사미자는 입장하면서 '첨밀밀'을 열창했다. 이어 배우들의 애장품 경매가 이어졌다. 이 애장품 경매에도 비밀은 숨어있었다. 윤유선의 애장품만 유독 비싸게 팔렸다. 이에 윤유선은 놀란 표정을 감추지 못했다. 30만원까지 올라간 경매금액에 윤유선은 온몸으로 춤을 췄다. 

황당한 관객과의 소통시간이 이어졌다. 윤유선은 공유와 격정 멜로를 찍어보고 싶다는 질문에 답했다. 또한 53년 동안 모태솔로라는 팬이 등장해서 윤유선을 당황하게 만들었다. 막춤을 추자는 제안에도 윤유선은 당황하지 않고 함께 춤을 췄다. 윤유선은 "유머까지 있으신데 왜 모태솔로인지 모르겠다"며 끝까지 천사다운 면모를 자랑했다. 

배우가 꿈이라는 발연기 소녀도 등장했다. 윤유선은 눈 앞에서 발연기를 펼치는 모습을 보고도 따스한 조언을 건넸다. 윤유선은 "이렇게 나와서 하는 것이 놀랍다"며 "연기보다는 황제성씨 후배를 하는 것이 좋겠다"고 조언을 했다. 

마지막으로 여자친구와 결별하고 어머니까지 돌아가신 청년의 사연도 이어졌다. 윤유선은 당황하지 않고 차분하게 진심어린 조언을 했다. 사연의 주인공은 윤유선에게 '복면가왕'에서 불렀던 이소라의 '믿음'을 불러달라고 요청했다. 진지한 윤유선의 노래에 객석은 눈물바다가 됐다. 이 모습을 지켜보는 사미자와 임지은은 웃음을 감추지 못했다. 

여기에 더해 청년의 여자친구와 전화연결까지 이어졌다. '은위' 작가와 윤종신은 작전본부에서 가짜 여자친구와 장인어른으로 변신해서 전화로 발연기를 펼쳤다. 윤유선은 끝까지 청년의 편을 들면서 따스한 마음씨를 보여줬다. 그리고 윤유선은 "의심을 1도 안했다"며 "제가 그렇게 돈을 좋아하는지 몰랐다. 금액이 올라가니까 춤을 추게 될 지 몰랐다"고 훈훈한 면모를 드러냈다./pps2014@osen.co.kr

[사진] '은밀하게 위대하게' 방송화면 캡처

인기기사
    OSEN 포토 슬라이드

    OSEN 포토 샷!
      OSEN 주요뉴스

        Oh! 모션

        OSEN 핫!!!
          인기쇼핑뉴스
          새영화
          자동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