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히든트랙 넘버V’ 잔나비, 24일 콘서트 체험단 모집
OSEN 박판석 기자
발행 2017.01.17 08: 58

 그룹 잔나비와 윤종신이 함께하는 포털사이트 네이버 V앱 ‘히든트랙 넘버V'에서 관객을 초대한다.
‘히든트랙 넘버V'에서는 오는 24일 오후 8시 이태원 현대카드 언더스테이지에서 열리는 잔나비의 콘서트에 관객들을 초대한다. 잔나비에 관한 간단한 퀴즈와 V Live 앱넘버만 입력하면 콘서트 무료 체험단에 응모할 수 있다. 콘서트 초대 인원은 300명이다.
‘히든트랙 넘버V’ 1월의 주인공은 윤종신과 잔나비 밴드다. 윤종신은 ‘키맨(Key Man)’으로 활약, 라커(Locker)로 출연하는 잔나비의 잠재 가능성을 연다. 이들은 1월 한 달 동안 함께하며 이름을 알릴 예정. 이날 첫 방송을 시작으로 다양한 게릴라 라이브를 통해 대중과 만나며 인지도를 쌓아간다.

‘히든트랙 넘버V’의 프로젝트는 단발성으로 끝나지 않는다. 1월 윤종신과 잔나비를 시작으로 매달 스타뮤지션들이 대중에 알리고 싶은 매력적인 가수들을 추천하고 함께 호흡하며 팀을 이룬다. 2017년 총 12팀이 ‘히든트랙 넘버V’에서 탄생할 전망.
잔나비 콘서트 응모 링크: http://naver.me/IFZdv0Gn /pps2014@osen.co.kr
[사진] OSEN DB.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