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ose

“달달해”..‘도봉순’ 박보영♥박형식, ‘심쿵’ 백허그 스킨십

[OSEN=강서정 기자]‘힘쎈여자 도봉순’ 박보영 박형식의 ‘심쿵’ 백허그가 포착됐다.

JTBC 새 금토드라마 ‘힘쎈여자 도봉순’(극본 백미경, 연출 이형민) 측은 16일 박보영, 박형식 커플의 보기만해도 심장 간질간질한 스킨십이 담긴 현장 스틸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은 체육관에서 안민혁에게 힘 조절 스킬을 트레이닝 받는 도봉순의 모습을 담은 것. 이는 알 수 없는 존재로부터 끊임없이 위협을 당하는 안민혁이 자신의 개인 경호원으로 낙점한 전대미문 희귀 캐릭터인 ‘힘쎈여자’ 도봉순에게 힘을 조절하는 스킬을 가르치는 것으로, 혹독한 트레이닝 과정에서 뜻하지 않은 초밀착 스킨십으로 묘한 핑크빛 분위기를 형성하는 장면이다.

남자도 꼼짝 못하게 할 만큼 어마무시한 괴력을 지녔지만 사랑스러운 도봉순과, 안하무인이지만 마음만큼은 따뜻한 안민혁의 심쿵 로맨스에 벌써부터 많은 관심이 모아진다. 여기에 박보영의 오랜 짝사랑 ‘츤데레 박력남’ 신입형사 지수까지 가세하며 안방극장의 설렘지수를 높일 예정.


특히, 도봉동에 여성 연쇄 실종 사건이 발생하고 도봉순이 결정적인 목격자로 지목 되면서 도봉순이 짝사랑하는 ‘남사친’ 국두가 그녀를 경호하고, 도봉순은 민혁을 경호하는 웃픈 다단계 경호형태가 만들어지면서 세 사람이 기묘한 동거에 들어가는 흥미진진 삼각로맨스가 펼쳐지게 된다. 박보영, 박형식, 지수의 신선한 케미로 만들어 나갈 삼각로맨스가 벌써부터 기대감을 높인다.

한편, ‘힘쎈여자 도봉순’은 ‘미안하다, 사랑한다’, ‘나쁜 남자’, ‘욱씨남정기’ 등의 작품을 통해 감각적 연출력으로 사랑받는 이형민 PD와 ‘사랑하는 은동아’를 통해 감정선을 진하게 담아낸 감성적 필력을 인정받은 백미경 작가가 의기투합했다. 오는 24일 오후 11시 첫 방송. /kangsj@osen.co.kr

[사진] JS픽쳐스, 드라마하우스 제공

인기기사
OSEN 포토 슬라이드

With Star

이정민 "'최고의 한방' 헐레와 나, 닮아서 참 좋았어요" 배우 이정민이 ‘최고의 한방’ 속 헐레에 남다른 애정을...

  • [Oh!파라치]...

    안젤리나 졸리가 디즈니랜드에 떴다. 스플래시뉴스는...

  • [Oh!llywood]...

    마돈나가 아프리카 말라위에 어린이 병원을 열었다.12일(현지시각) CNN...

  • [Oh!llywood]...

    OSEN=최나영 기자] 미국드라마 '24'의 잭 바우어 캐릭터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