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ose

‘듀엣’ 이수현vs김명훈vs백청강...오디션 우승자들의 대결

[OSEN=유지혜 기자] 방송 오디션 우승자들이 ‘듀엣가요제’에서 대결을 벌인다.

오는 17일 MBC '듀엣가요제'에서는 'K팝스타 2' 우승자인 '음원강자' 악동뮤지션 이수현, '슈퍼스타K 3' 우승팀인 울랄라 세션의 김명훈, 그리고 '위대한 탄생 1'의 우승자이자 미성의 대표주자인 백청강이 정면승부를 벌일 예정이다.

개성 넘치는 음악과 독특한 음색으로 사랑받고 있는 악동뮤지션의 이수현은 함께 경연을 펼칠 가수 라인업이 공개되자 깜짝 놀라며 “떨리지만 잘해보겠다”는 소감을 밝혔다.

'듀엣가요제' 제작진에 따르면 이수현은 “오빠 찬혁이 아닌 파트너와는 듀엣 경험이 거의 없다”며 긴장했지만, 정작 무대에 오르자 파트너와 최고의 호흡을 자랑하며 기대 이상의 색다른 매력을 대방출했다고 한다.

뛰어난 가창력에 재치 넘치는 퍼포먼스까지 겸비한 울랄라 세션의 김명훈은 최근 '복면가왕'에서 2017년 첫 가왕으로 등극해 화제를 만든 바 있다. 김명훈은 ‘복면가왕'에 이어, '듀엣가요제' 왕좌에도 한번 앉아보겠다’며 당찬 포부를 밝혔다.

미성의 주인공 백청강은 여자라 착각할 정도로 고운 미성을 가진 보컬이다. 실제로 함께 경쟁을 펼치던 김명훈은 “괜히 우승하신 게 아니라는 생각이 들었다”며 극찬했다고.

오디션 스타들의 열띤 삼파전 결과는 2월 17일 금요일 밤 9시 30분 MBC '듀엣가요제'에서 만나볼 수 있다. 이 날 방송에서는 이수현-김명훈-백청강의 무대외 린, 길구봉구 봉구, 박기영, 김필도 무대를 꾸밀 예정이다. 현장에서 생생한 감동을 느낄 수 있는 청중평가단은 www.imbc.com 을 통해 신청 받고 있다. / yjh0304@osen.co.kr

[사진] ‘듀엣가요제’ 방송 캡처.


인기기사
OSEN 포토 슬라이드

With Star

고원희 "항공사 전속 모델..진짜 승무원으로 오해도 받아" 단아한 미소와 청순한 미모. 이 때문일까. 고원희는 지난 2011년부터 지금까지...

인기쇼핑뉴스
  • [Oh!파라치]...

    안젤리나 졸리가 디즈니랜드에 떴다. 스플래시뉴스는...

  • [Oh!llywood]...

    마돈나가 아프리카 말라위에 어린이 병원을 열었다.12일(현지시각) CNN...

  • [Oh!llywood]...

    OSEN=최나영 기자] 미국드라마 '24'의 잭 바우어 캐릭터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