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ose

‘듀엣’ 이수현vs김명훈vs백청강...오디션 우승자들의 대결

[OSEN=유지혜 기자] 방송 오디션 우승자들이 ‘듀엣가요제’에서 대결을 벌인다.

오는 17일 MBC '듀엣가요제'에서는 'K팝스타 2' 우승자인 '음원강자' 악동뮤지션 이수현, '슈퍼스타K 3' 우승팀인 울랄라 세션의 김명훈, 그리고 '위대한 탄생 1'의 우승자이자 미성의 대표주자인 백청강이 정면승부를 벌일 예정이다.

개성 넘치는 음악과 독특한 음색으로 사랑받고 있는 악동뮤지션의 이수현은 함께 경연을 펼칠 가수 라인업이 공개되자 깜짝 놀라며 “떨리지만 잘해보겠다”는 소감을 밝혔다.

'듀엣가요제' 제작진에 따르면 이수현은 “오빠 찬혁이 아닌 파트너와는 듀엣 경험이 거의 없다”며 긴장했지만, 정작 무대에 오르자 파트너와 최고의 호흡을 자랑하며 기대 이상의 색다른 매력을 대방출했다고 한다.

뛰어난 가창력에 재치 넘치는 퍼포먼스까지 겸비한 울랄라 세션의 김명훈은 최근 '복면가왕'에서 2017년 첫 가왕으로 등극해 화제를 만든 바 있다. 김명훈은 ‘복면가왕'에 이어, '듀엣가요제' 왕좌에도 한번 앉아보겠다’며 당찬 포부를 밝혔다.

미성의 주인공 백청강은 여자라 착각할 정도로 고운 미성을 가진 보컬이다. 실제로 함께 경쟁을 펼치던 김명훈은 “괜히 우승하신 게 아니라는 생각이 들었다”며 극찬했다고.

오디션 스타들의 열띤 삼파전 결과는 2월 17일 금요일 밤 9시 30분 MBC '듀엣가요제'에서 만나볼 수 있다. 이 날 방송에서는 이수현-김명훈-백청강의 무대외 린, 길구봉구 봉구, 박기영, 김필도 무대를 꾸밀 예정이다. 현장에서 생생한 감동을 느낄 수 있는 청중평가단은 www.imbc.com 을 통해 신청 받고 있다. / yjh0304@osen.co.kr

[사진] ‘듀엣가요제’ 방송 캡처.


인기기사
OSEN 포토 슬라이드

With Star

이하나 "열애설은 오해..어떤 분은 결혼 축하한다고" 이하나가 열애설에 대해 직접 해명했다. 16일 서울 강남구 신사동의 한...

  • [Oh!llywood]...

    가수 머라이어 캐리의 전 남편으로 유명한 닉 캐논이 루푸스 병으로 병원에...

  • [Oh!llywood]...

    팝가수 테일러 스위프트가 자신의 96세 팬을 위해 집에 직접 방문하는 깜짝...

  • [Oh!llywood]...

    팝가수 브리트니 스피어스가 때 아닌 사망설로 곤혹을 치뤘다.지난...

새영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