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독]엑소 찬열X정기고, 콜라보곡 발표…절친들의 특급 케미
OSEN 장진리 기자
발행 2017.02.16 10: 40

정기고와 엑소 찬열이 콜라보 곡을 발표한다. 
복수의 관계자에 따르면 정기고와 엑소 찬열은 최근 콜라보곡 '렛 미 러브 유(Let Me Love You)'를 함께 작업 중인 것으로 전해졌다. 
두 사람의 합동 작업은 대한민국 최고 아이돌 그룹 엑소의 멤버인 찬열과 '음원 깡패' 정기고의 만남으로 더욱 기대를 모으고 있다. 또한 두 사람은 신기한 계기로 가까워진 가요계 의외의 절친이라 더욱 눈길을 끈다. 

정기고와 찬열은 SNS를 통해 친분을 쌓았다. 비슷한 느낌의 사진을 올린 두 사람에게 팬들이 '럽스타그램'이라고 댓글을 달았고, 해당 사진에 정기고와 찬열이 서로 '좋아요'를 누르면서 SNS 친구가 되었다. 이를 계기로 가까워진 두 사람은 서로의 콘서트를 보러 가거나, 사석에서 만남을 가지는 등 끈끈한 우정을 이어오고 있다. 
훈훈한 두 사람의 우정은 콜라보곡 작업으로까지 이어졌다. 정기고와 찬열은 작업실을 오가며 완성도 높은 콜라보곡을 위해 아낌없는 노력을 쏟았다는 후문이다. 아름다운 미성이 돋보이는 정기고와 묵직한 저음이 매력적인 찬열, 두 사람이 만들어낼 아름다운 멜로디에 음악 팬들의 눈과 귀가 쏠리고 있다. /mari@osen.co.kr
[사진] OSEN DB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