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ose

엑소 수호, '우주의 별이' OST 뮤비 속 '로맨틱 뽀뽀'

[OSEN=박소영 기자] 엑소의 수호(김준면)와 음악감독 정지찬이 함께 발표한 MBC 드라마 ‘우주의 별이’ OST '낮에 뜨는 별' 두 번째 뮤직비디오가 공개됐다.

지난 10일 전격 음원을 발표한 엑소 수호와 정지찬의 '낮에 뜨는 별'의 두 번째 뮤직비디오는 오늘 자정(16일) '디즈컬(Dizcul)'과 '1theK' 등 SNS 엔터테인먼트 채널은 물론 각종 음악사이트 등을 통해 공개돼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이번 뮤직비디오에는 1편이 슬픔을 표현한 것과 반대로 주인공 두 사람의 기쁨과 사랑의 장면들로 채워졌다. 포옹하는 장면과 이마에 뽀뽀를 하는 장면은 물론 둘만의 웨딩신에서 결혼 반지를 끼워주고 키스하는 장면까지 애틋한 두 사람의 사랑을 그대로 담겼다.

정지찬이 작사 작곡 편곡은 물론 연주에도 함께한 '우주의 별이' OST는 남녀주인공의 테마곡인 엑소 수호가 부른 '낮에 뜨는 별'과 레미가 부른 '처음 본 순간' 두 곡이다.

'낮에 뜨는 별'은 피아노 선율에 맞추어 부른 엑소 수호의 감미로운 목소리가 돋보이는 노래로 후반부로 갈수록 오케스트라 사운드가 더해지는 곡이다. 2절부터 더해지는 여성보컬(feat 레미)이 더욱 애잔한 서로의 마음을 전해준다.

‘우주의 별이(김지현 PD)’는 오빠 팬심이 넘치는 저승사자 별이와 요절이 예상되는 가수 우주가 펼치는 시공을 초월한 감각 로맨스다. '원녀일기', ‘퐁당퐁당 LOVE’로 탄탄한 팬층을 쌓은 김지현 PD와 '우주의 별이'로 다시 만난 정지찬이기에 연출과 음악이 함께 만들어 내는 하모니에도 더욱 관심을 모았다.

한편 데뷔 20주년을 맞는 정지찬은 2017년 프로젝트 음원과 콘서트 등 다양한 활동을 준비 중이다.
/comet568@osen.co.kr

[사진] 스노우 뮤직 제공


인기기사
OSEN 포토 슬라이드

With Star

송일국 "아내는 내 최고의 매니저, 늘 적극적으로 지지" 소극장 공연에 대한 갈망이 있을 때, 거짓말처럼 적절한 타이밍에 찾아온 작품이 바로...

  • [Oh!llywood]...

    윌 스미스의 아들 제이든 스미스가 지드래곤의 팬임을 자처했다.윌 스미스...

  • [Oh!llywood]...

    '이빨 빠진 데미 무어?'할리우드 톱스타 데미 무어가 앞니가 빠진 채로...

  • [Oh!llywood]...

    할리우드 배우 린제이 로한이 배우로 돌아온다.최근까지도 수많은 사건 사고에...

새영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