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ose

3월 5일 인천 홈 개막전에 인기가수 코요태 뜬다

[OSEN=이균재 기자] 인기가수 코요태가 인천유나이티드의 새로운 도약을 응원하기 위해 3월 5일 인천축구전용경기장에 뜬다.

인천은 16일 보도자료를 통해 “3월 5일 오후 3시 인천축구전용경기장에서 열리는 인천과 제주의 개막전에 인기가수 코요태가 방문해 인천의 승리를 기원하는 축하공연을 펼칠 예정”이라고 밝혔다.

코요태는 김종민, 신지, 빽가로 이뤄진 3인조 혼성그룹이다. 1998년 ‘순정’으로 데뷔할 당시 말춤으로 큰 인기를 끌었으며 빙고, 비몽, 실연 등 인기곡을 발표하면서 큰 사랑을 받고 있다.

인천의 이번 개막전 축하공연 섭외는 인천 U-18 대건고 미드필더 김현수와 코요태 리더 김종민의 혈연을 토대로 진행됐다. 2016 KBS 연예대상을 수상하는 등 최근 ‘제 2의 전성기’를 맞은 김종민의 5촌 조카 김현수가 소속된 인천유나이티드의 섭외에 적극적으로 응해 축하공연이 성사됐다.

지난 2004년 3월 1일 인천월드컵경기장에서 감바오사카를 상대로 펼쳐진 인천유나이티드 창단 기념 경기에도 축하공연을 펼친 바 있는 코요태는 무려 13년 만에 인천을 찾아 승리를 응원한다.

이날 코요태는 하프타임에 인천의 새 유니폼을 입고 그라운드에 나서 팬들과 인사를 나눌 예정이다.

코요태의 리더 김종민은 “2004년 인천유나이티드 창단 기념 경기를 찾아 축하공연을 펼쳤던 기억이 난다. 대건고에서 활약하고 있는 조카 (김)현수 덕에 이렇게 인연이 닿아 인천 팬들과 다시 만나게 되어 기쁘다. 3월 5일 오후 3시 인천축구전용경기장에서 인천 팬들과 즐거운 시간을 보냈으면 좋겠다”고 말했다./dolyng@osen.co.kr
[사진] 인천 제공.


인기기사
OSEN 포토 슬라이드

With Star

[Oh!커피 한 잔 ②] 오하늬 "제2의 김고은·김태리? 부담되지만 기분 좋다"  (인터뷰①에 이어) 영화 '미옥'(감독 이안규)에 출연한 배우 오하늬의...

인기쇼핑뉴스
  • [Oh!파라치]...

    안젤리나 졸리가 디즈니랜드에 떴다. 스플래시뉴스는...

  • [Oh!llywood]...

    마돈나가 아프리카 말라위에 어린이 병원을 열었다.12일(현지시각) CNN...

  • [Oh!llywood]...

    OSEN=최나영 기자] 미국드라마 '24'의 잭 바우어 캐릭터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