골프존카운티, 서비스 의식 향상 '동계 시즌 직원교육'
OSEN 강필주 기자
발행 2017.02.16 18: 16

 골프장 토털서비스기업 ㈜골프존카운티는 서비스 품질 향상을 위해 전국 5개 골프존카운티 골프장에서 '동계 시즌 직원교육'을 실시했다고 16일 밝혔다.
골프존카운티 동계 시즌 직원교육은 지난 2015년부터 매년 진행하고 있다. 각 사업장 전직원을 대상으로 담당 분야별 전문 교육을 통해 직무 역량을 강화하고, 전문성 및 서비스 의식을 극대화하기 위한 것이다.
이번 교육 프로그램 대상은 캐디, 프론트, 식음, 코스관리, 경영지원 담당자 등 전국 골프존카운티 사업장 전직원이었다. 내용은 서비스 교육과 담당 직무별 전문화 교육으로 직원들의 경력 개발과 전문성 향상을 위한 것이다.

특히 심폐소생술(CPR) 전문가 교육을 새로 도입해 심장제세동기(AED) 사용법 등 교육 과정을 수료하면 수료증을 제공하고, 이를 카트에 부착하도록 의무화했다.
이 밖에도 골프룰, IT 서비스, 성희롱 예방 교육과 함께 개인별 심리상담을 진행했다. /letmeout@osen.co.kr
[사진] 골프존카운티 안성Q 임직원들이 최근 경기도 안성시 골프존카운티 안성Q에서 열린 '동계 시즌 직원교육'에서 심폐소생술 교육을 받고 있다. /골프존카운티 제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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