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ose

"세젤귀 스위머"..'슈퍼맨' 윌리엄, 생애 첫 수영 도전

[OSEN=정소영 기자] ‘슈퍼맨이 돌아왔다’ 윌리엄이 생후 7개월만에 ‘생존 수영’에 도전한다.

오는 19일 방송되는 KBS 2TV ‘해피선데이-슈퍼맨이 돌아왔다’(이하 ‘슈퍼맨’) 170회는 ‘너의 시작을 응원해’ 편으로 꾸며진다. 이중 샘 해밍턴의 아들 윌리엄이 생후 7개월만에 처음으로 수영을 배운다고 전해져 이목이 집중된다.

이날 샘 해밍턴은 “호주에서는 수영이 취미 생활이 아닌 생존”이라면서 윌리엄을 수영교실에 데려갔다. 태어나 처음으로 수영장에 방문한 윌리엄은 커다란 눈동자를 이리저리 굴리며 주변을 탐색하더니, 이내 조그만 손을 물 속에 잠방잠방 담그며 신나게 물장구를 쳐 훈훈한 미소를 짓게 만들었다. 더욱이 윌리엄은 물살의 움직임 하나하나에 웃다가 놀라고 또 재미있어하는 등 특유의 ‘표정부자 모드’를 가동해 주변 모두를 심쿵하게 했다.

그러나 곧이어 윌리엄에게 시련이 닥쳐 시선을 집중시켰다. 아들에게 아빠의 실력을 뽐내고 싶었던 샘 해밍턴이 마치 바다 코끼리와 같은 자태로 헤엄을 치자, 수영장에 쓰나미급의 파도(?)가 형성된 것. 급기야 아빠가 만들어낸 재난급의 물살은 윌리엄의 얼굴을 향해 내달렸고, 때아닌 파도 공격을 받아 어안이 벙벙해진 윌리엄은 놀란 토끼 눈을 하고 양 손으로 머리를 움켜쥐어 현장을 웃음바다로 만들었다는 후문.

한편 윌리엄은 물 속에서 눈을 뜨는 고도의 잠수 훈련에 나섰다고 알려지는 가운데, 샘 해밍턴- 윌리엄의 버라이어티한 ‘생존 수영 도전기’에 기대감이 수직 상승한다.

윌리엄의 수영 도전 소식을 접한 네티즌들은 “이번 주 윌리엄 나오는 구나~ 윌리엄 보는 낙으로 산다! 물과 베이비의 만남은 사랑입니다”, “윌리엄 수영할 때 표정이 눈에 그려지는 듯! 넘나 귀여울 듯”, “바다코끼리 샘ㅋㅋ 아빠한테 아이를 맡기면 벌어지는 일들! 이번 주도 완전 기대되네요” 등의 반응이 이어졌다.

한편 ‘슈퍼맨이 돌아왔다’ 170회는 오는 19일 오후 4시 50분에 방송된다. / jsy901104@osen.co.kr

[사진] '슈퍼맨이 돌아왔다'


인기기사
OSEN 포토 슬라이드

With Star

이하나 "열애설은 오해..어떤 분은 결혼 축하한다고" 이하나가 열애설에 대해 직접 해명했다. 16일 서울 강남구 신사동의 한...

  • [Oh!llywood]...

    가수 머라이어 캐리의 전 남편으로 유명한 닉 캐논이 루푸스 병으로 병원에...

  • [Oh!llywood]...

    팝가수 테일러 스위프트가 자신의 96세 팬을 위해 집에 직접 방문하는 깜짝...

  • [Oh!llywood]...

    팝가수 브리트니 스피어스가 때 아닌 사망설로 곤혹을 치뤘다.지난...

새영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