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보] 유인영, 시크함 넘어선 '반전매력'...러블리의 정석
OSEN 유지혜 기자
발행 2017.02.20 08: 06

배우 유인영이 러블리함의 정석을 담은 화보를 공개했다.
평안엘앤씨(대표 조재훈, 김형숙)에서 전개하는 합리적인 가치의 명품 캐주얼 브랜드 ‘PAT(피에이티)’가 대세 배우 유인영, 모델 오스틴강과 함께한 2017년 S/S 시즌 화보를 공개했다.
이번 촬영에는 PAT(피에이티)의 전속 모델 배우 유인영과 새롭게 모델로 발탁된 모델 겸 쉐프 오스틴강이 참여해 아름다운 제주도에서의 사랑스러운 여행스토리를 담았다.

특히, 2년째 PAT 모델로 활동하고 있는 유인영은 완벽한 비율과 특유의 시크하지만 사랑스러운 반전 매력으로 PAT 화보를 완벽하게 소화했다는 후문이다.
PAT(피에이티) 담당자는 “이번 제주도에서의 화보는 평안엘엔씨 70주년을 맞이해 한국적인 아름다움을 보여줄 수 있는 제주를 테마로 PAT만의 세련되고 편안한 가치를 담았다.”또한 “바쁜 현대인들이 제주라는 공간이 주는 편안함과 낭만적인 분위기를 통해 잠시나마 삶의 여유를 느끼고 여행에 대한 갈증을 해소할 수 있었으면 좋겠다.”고 전했다.
올해로 70주년을 맞는 평안엘앤씨는 17년 ‘Perfect Style’이라는 슬로건을 바탕으로 TfC(Tailored for Comfort)라인 강화, 퍼펙트핏 팬츠 브랜딩 작업 뿐 아니라 신규 액세서리 브랜드 라이노(RHINO) 온라인 쇼핑몰 런칭 등 활발한 브랜드 전개를 이어가고 있다.
유인영과 함께한 이번 PAT의 17년 S/S 시즌 화보는 2월 중순부터 전국 PAT매장과 홈페이지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한편, 유인영은 차기작으로 영화 ‘치즈 인 더 트랩’을 검토 중에 있다. / yjh0304@osen.co.kr
[사진] PAT 제공.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