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보] 이선빈 "결정장애 있지만 현실적 판단에선 강단있다"
OSEN 박진영 기자
발행 2017.02.21 14: 25

배우 이선빈이 화보를 통해 색다른 면모를 선보였다.
이선빈이 패션 매거진 '그라치아'를 통해 고급스러운 여성미가 물씬 풍기는 화보를 공개 했다. 바쁜 드라마 스케줄 중 진행 된 촬영이었음에도 지친 내색 없이 시종일관 밝은 모습으로 현장 분위기를 이끌어 나간 이선빈은 촬영 후에 진행된 인터뷰에서는 배우가 아닌, 진짜 이선빈의 일상과 배우로서의 포부 등 솔직한 이야기들을 전하며 다양한 매력을 뽐냈다.
드라마 ‘미씽나인’ 속 캐릭터 ‘하지아’와의 공통점을 묻는 질문에 이선빈은, “장난기 많고 명랑하고 털털함을 지향하는 건 실제 제 모습과 굉장히 닮았어요. 평소엔 결정 장애가 있지만 현실적인 판단이 필요할 땐 강단 있게 결정하는 모습도 비슷하죠”라며 자신의 생각을 밝혔다.

또한, 최근 ‘V LIVE’를 통해 진행했던 '이선빈의 색도화지'에 대해서는 “오랜 시간 노래까지 함께 하다 보면 힘들지 않냐고 많이들 물어보세요. 근데 오히려 저는 너무나 재미있게 즐기고 있어요. 팬들과 직접 소통할 수 있는 기회잖아요. 언젠가 ‘유희열의 스케치북’에 출연하는 그날까지 열심히 할거에요”라며 환하게 웃어 보였다.
이어 이선빈은 오래도록 호감을 주는 배우가 되고 싶다고 고백했다. /parkjy@osen.co.kr
[사진] 그라치아 제공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