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산, 대학생마케터 위드유 ‘1기’ 발대식 개최
OSEN 허종호 기자
발행 2017.02.22 16: 17

아산 무궁화 대학생마케터 위드유 1기 발대식이 지난 21일 아산 이순신종합운동장에서 열렸다.
아산 대학생마케터 위드유는 K리그 챌린지 정규리그 홈경기 활동은 물론 마케팅, 지역밀착활동, 구단 각종 공식 행사 업무에 투입돼 축구산업 현장의 풍부한 실무 경험을 하는 마케팅 참여 프로그램이다.
모집 전형을 통해 최종 선발된 9명의 대학생마케터는 K리그 및 스포츠마케팅에 대한 열정이 풍부한 대학생들로 구성됐다. 대학생마케터 위드유는 앞으로 2017시즌 동안 마케팅팀, 운영팀, 미디어팀 총 세 개 팀으로 나뉘어 활동하며 구단의 든든한 조력자 역할을 하게 된다.

아산은 이번 발대식을 통해 대학생 마케터들에게 구단을 소개하고 마케터 활동 취지 및 향후 활동에 대해 설명했다. 또한 팀별 회의 시간을 따로 가져 주체적으로 구단을 홍보할 수 있는 방안을 모색해보는 시간도 가졌다.
아산 박성관 대표이사는 “톡톡 튀는 아이디어와 패기 넘치는 열정으로 우리 구단에서 큰 역할을 해줄 것으로 기대한다. 한 시즌 동안 우리 구단에서 활동하면서 최대한 많은 것을 배우기 바란다”며 격려 했다.
아산 대학생마케터 위드유 ‘1기’ 반장이 된 정지영(24)군은 “재학중인 학교가 아산에 위치해 있다. 때문에 아산은 늘 나의 제2의 고향처럼 느껴진다. 이번 기회를 통해 아산이 잘 알려질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 활동하겠다”며 힘찬 각오를 밝혔다. /sportsher@osen.co.kr
[사진] 아산 무궁화 제공.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