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독] '판듀2', 이번엔 '1박2일'과 맞대결…'런닝맨' 편성변경
OSEN 정지원 기자
발행 2017.03.03 18: 02

'판타스틱듀오2'가 '일요일이 좋다' 2부에 편성됐다.
3일 복수의 방송관계자에 따르면 4월 방송 예정인 SBS '판타스틱듀오2'는 최근 '일요일이 좋다' 2부로 편성됐다.
기존 '일요일이 좋다' 2부였던 '런닝맨'은 1부로 앞당겨진 것으로 확인됐다.

이로써 '판타스틱듀오2'는 MBC '일밤-은밀하게 위대하게', KBS 2TV '해피선데이-1박 2일'과 맞대결을 펼친다. 앞서 '판타스틱듀오'는 시즌1 당시 '복면가왕'과 동시간대에 편성돼 음악예능 진검승부를 선보인 바 있다.
'판타스틱 듀오'는 시즌2를 맞아 대대적 개편을 선보이며 비상을 노린다. 기존 MC 전현무에 가수 이소라, 김범수, 양요섭, 방송인 김준현이 합류해 막강 진행 군단을 꾸렸다.
앞서 '판타스틱 듀오'는 빅뱅 태양, 이선희, 김건모, 양희은, 전인권, 윤미래, 윤복희, 젝스키스 등 내로라 하는 한국 대표 가수들이 총출동해 일반인 참가자와 감동적인 무대를 만들어내 화제를 모은 바 있다. 이번 시즌2에도 이문세, 이소라가 첫 출연 가수로 확정돼 기대감을 높인 상황.
일요일 밤에 다시 등장한 '판타스틱 듀오2'가 어떤 반전을 일궈낼 지 관심이 모아진다. 4월 첫 방송 예정.
/jeewonjeong@osen.co.kr
[사진] SBS, OSEN DB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