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ose

[Oh!쎈 프듀101] 윙크소년이냐 힙통령이냐..프듀의 라인업 베일 벗었다

[OSEN=장진리 기자] '프로듀스101 시즌2'가 10일 오후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참가자들의 라인업을 공개했다. 

10일 공개된 연습생들은 총 15명. '엠카운트다운' 무대를 통해 윙크소년으로 주목받은 마루기획의 박지훈을 비롯해 총 15명의 개성 강한 소년들이 베일을 벗었다. 

15명의 소년들은 화제의 참가자 '힙통령' 장문복을 비롯해 위에화엔터테인먼트, 큐브엔터테인먼트, 스타쉽엔터테인먼트 등 쟁쟁한 기획사의 참가자들을 포함해 눈길을 끌었다. 위에화의 최승혁, 정정, 저스틴, 이의웅, 안형섭 스타쉽 정세운, 이광현, 큐브 라이관린, 유선호, 마루기획 권협, 박지훈, 이광현, C9 배진영, 오앤오 장문복, K타이거즈 변현민 등이 자기소개 영상으로 매력을 뽐냈다. 

'프로듀스101 시즌2'는 지난 9일 방송된 Mnet '엠카운트다운'을 통해 주제곡 '나야 나(PICK ME)' 무대를 최초로 공개해 눈길을 끌었다. '나야 나' 무대는 온라인 공개 하루 만에 조회수 100만 건을 돌파하는 등 시즌2에서도 변함없을 '프로듀스101' 열풍을 예고하고 있다. 

한편 '프로듀스101 시즌2'는 '고등래퍼' 후속으로 오는 4월 7일 오후 11시에 방송된다. /mari@osen.co.kr

[사진] '프로듀스101' 홈페이지 캡처 

인기기사
    OSEN 포토 슬라이드

    OSEN 포토 샷!
      OSEN 주요뉴스

        Oh! 모션

        OSEN 핫!!!
          인기쇼핑뉴스
          새영화
          자동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