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유플러스, 'U+파손도움 서비스' 대폭 확대
OSEN 이균재 기자
발행 2017.03.14 09: 00

LG유플러스가 이용자들의 뜨거운 반응에 힘입어 ‘U+파손도움 서비스’ 전담 매장을 전국 200여 개 매장으로 확대 적용한다고 14일 밝혔다.
지금까지 iPhone이 고장나면 이용자가 직접 애플 A/S센터로 연락하고 임대폰을 대여하기 위해 직영점에 방문해야 했다. 또한 파손 보험금을 신청하려면 보험사 보상센터, 수리비 지원 혜택은 U+파손케어 센터에 일일이 연락해서 처리해야 돼 불편함이 이만저만 아니었다.
 

이러한 고충을 파악해 LG유플러스는 지난해 10월 iPhone 7 출시와 함께 U+파손도움 서비스를 전국 120여 개 매장에서 진행하며 A/S 처리 프로세스를 개선해 편의성을 높이는 데 주력해왔다.
 
‘U+파손도움 서비스’는 iPhone 또는 화웨이 스마트폰을 사용하는 고객이 파손, 고장 시 U+파손도움 전담매장에 방문하면 A/S대행부터 수리비 지원(최대 5만 원), 프리미엄 임대폰 무상 대여와 보험 보상 절차까지 신속하게 처리해주는 서비스로, 이용자는 복잡한 정산처리 없이 최종 자기 부담금에 대한 내역을 받아볼 수 있다.
수리를 맡긴 이용자는 14일 동안 무료로 iPhone 6와 같은 프리미엄 임대폰을 이용할 수 있다. 이후 수리가 완료되면 매장에 방문해 임대폰을 반납하고 단말기를 수령하면 된다. 
LG유플러스는 U+파손도움 서비스 도입 이후 오프라인 매장을 방문해 원스톱으로 서비스를 이용하는 이용자가 꾸준히 늘고 있으며 대상 매장을 늘려달라는 의견이 많아 이를 적극적으로 반영해 매장 수를 기존대비 약 67% 늘리고 대상 단말기(화웨이 기종) 확대를 전격 결정하게 됐다고 밝혔다. /dolyng@osen.co.kr
[사진] LG유플러스 제공.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