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독] 김희철X민경훈, ‘한끼줍쇼’ 출격..‘아형’ 6인 출연완료
OSEN 강서정 기자
발행 2017.03.20 11: 30

‘아는 형님’의 막내라인 김희철과 민경훈이 ‘한끼줍쇼’를 찾는다.
20일 복수의 방송관계자에 따르면 김희철과 민경훈이 지난 19일 JTBC ‘한끼줍쇼’ 촬영에 게스트로 참여했다. 두 사람이 규동형제 이경규와 강호동의 밥동무로 나선 것. 두 사람은 지난 2월 ‘아는 형님’에서 ‘한끼줍쇼’ 출연섭외를 받았다고 하면서 “절대 안 나가겠다”고 장담했지만 결국엔 ‘한끼줍쇼’ 게스트로 나갔다.
이수근, 서장훈, 김영철, 이상민에 이어 마지막으로 ‘아는 형님’의 김희철과 민경훈이 게스트로 나서면서 ‘아는 형님’ 멤버들이 모두 ‘한끼줍쇼’에 출연하게 됐다.

김희철과 민경훈은 JTBC ‘아는 형님’의 막내라인으로 앞서 함께 ‘나비잠’ 음원을 발표했을 정도로 절친.
특히 두 사람은 ‘아는 형님’에서 게스트들에게 짓궂은 질문을 하고 형님들에게 깐족대는 걸로 큰 웃음을 선사하고 있는데 ‘한끼줍쇼’에서는 이경규와 강호동 앞에서 어떤 모습을 보여줄지 궁금증을 자아낸다.
또한 최근 김영철, 이상민 출연 방송이 자체최고시청률을 찍은 바 있어 김희철, 민경훈의 성적에도 관심이 쏠린다.
김희철, 민경훈이 함께 하는 ‘한끼줍쇼’는 오는 4월 12일 오후 10시 50분 방송된다. /kangsj@osen.co.kr
[사진] JTBC 제공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