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ose

신화, 24일 리얼리티 '신화 만18세' V라이브 첫 공개

[OSEN=선미경 기자] 그룹 신화가 ‘신화 만 18세’로 팬들을 찾아온다.

올해 데뷔 19주년을 맞이한 신화가 오는 24일 오후 8시 포털사이트 네이버 V 라이브 플러스(V LIVE+) ‘신화 만 18세’를 통해 팬들과 특별한 데뷔 19주년을 보낼 예정이다.

‘신화 만 18세’는 데뷔 19주년을 맞아 가평으로 힐링 여행을 떠난 신화 멤버들이 펼치는 자체제작 리얼리티 프로그램으로 신화의 진솔하고 꾸밈없는 모습을 에피소드 형식으로 담아 선보이는 신화만의 특별한 예능 프로그램이다.

특히 매주 화요일 오후 8시에 방송될 ‘신화 만 18세’의 첫 방송은 특별히 신화의 데뷔 19주년에 맞춰 오는 24일 오후 8시에 방송될 것으로 전해져 그동안 변함없는 사랑을 보내준 팬들에게 뜻 깊은 선물이 될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뿐만 아니라 ‘신화 만 18세’는 데뷔 후 처음으로 신화 멤버들이 직접 기획부터 제작 전 과정에 모두 참여해 만든 100% 자체제작 리얼리티로 정해진 대본과 연출 없이 리얼 상황 속에서 멤버들의 진솔하고 꾸밈없는 모습을 자유롭게 담아내는 등 신화만의 특별한 리얼리티 프로그램이 될 전망이다.

또 총 6회의 본 방송을 포함해 비하인드 스토리 6회를 패키지 상품에 더해 본 방송에서 미처 다 보여주지 못했던 멤버들의 솔직한 매력을 아낌없이 담아 선보이며 방송의 재미를 한층 더 높일 예정이다.

신화컴퍼니 측은 “올해 데뷔 19주년을 맞은 신화가 멤버들의 자유분방함과 솔직 담백한 모습을 아낌없이 담아 그동안 변함없는 사랑을 주신 팬 여러분들에게 특별한 추억을 선물할 예정이니 팬 여러분들의 많은 관심과 시청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신화는 오는 6월 17일~18일 양일 간 서울 잠실 보조경기장에서 데뷔 19주년 기념 콘서트를 개최할 예정이다. /seon@osen.co.kr

[사진]신화컴퍼니 제공

인기기사
OSEN 포토 슬라이드

With Star

이하나 "열애설은 오해..어떤 분은 결혼 축하한다고" 이하나가 열애설에 대해 직접 해명했다. 16일 서울 강남구 신사동의 한...

  • [Oh!llywood]...

    가수 머라이어 캐리의 전 남편으로 유명한 닉 캐논이 루푸스 병으로 병원에...

  • [Oh!llywood]...

    팝가수 테일러 스위프트가 자신의 96세 팬을 위해 집에 직접 방문하는 깜짝...

  • [Oh!llywood]...

    팝가수 브리트니 스피어스가 때 아닌 사망설로 곤혹을 치뤘다.지난...

새영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