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히든트랙넘버V' 임헌일X이승환, 3월 잠금해제라이브 초청 관객 모집
OSEN 박판석 기자
발행 2017.03.21 14: 07

 가수 임헌일과 이승환이 함께하는 포털사이트 네이버 V앱 ‘히든트랙 넘버V' 3월 잠금해제 라이브 콘서트에 관객을 모집한다.
‘히든트랙 넘버V'에서는 오는 29일 오후 8시 서울 하나투어 브이홀에서 열리는 이승환과 임헌일의 잠금해제 라이브 콘서트에 관객들을 초대한다. 임헌일과 이승환에 관한 간단한 퀴즈와 V Live 앱넘버만 입력하면 콘서트 초청 이벤트에 무료 응모할 수 있다. 콘서트 초대 인원은 총 400명이다.
‘히든트랙 넘버V’ 3월의 키맨은 이승환, 라커는 임헌일이다. 이승환과 임헌일은 지난 9일 방송된 ‘눈도장 라이브’에서 환상적인 입담을 뽐냈다. 임헌일은 입담은 물론 화려한 기타 실력 그리고 감성짙은 보컬까지 다양한 매력을 선보이며 시청자를 사로 잡았다.

‘히든트랙 넘버V’의 프로젝트는 계속 이어진다. 지난 1월 윤종신과 잔나비를 시작으로 매달 스타뮤지션들이 대중에 알리고 싶은 매력적인 가수들을 추천하고 함께 호흡하며 팀을 이룬다. 2017년 총 12팀이 ‘히든트랙 넘버V’에서 탄생할 예정이다.
이승환X임헌일 콘서트 응모 링크: http://naver.me/GISnAlBG /pps2014@osen.co.kr
[사진] 각 소속사 제공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