멜로디데이, '사임당' 메인테마 부른다…'별의 노래'
OSEN 정지원 기자
발행 2017.03.23 09: 37

그룹 멜로디데이가 부른 SBS 수목드라마 '사임당, 빛의 일기'의 여덟번째 OST가 공개된다.
OST의 공동제작을 맡은 로엔엔터테인먼트 측은 “23일 낮 12시, 멜론 등 각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사임당' OST 파트8인 그룹 멜로디데이의 '별의 노래'를 발표한다"고 밝혔다.
'사임당' OST는 앞서 린과 이수, 자우림 김윤아, 더원, 김범수 등 국내 대표 보컬리스트들의 화려한 라인업으로 이목을 끌어왔다. 여기에다 걸그룹 피에스타 혜미 등 숨은 아이돌 보컬까지 더하며 참신함을 높였던 '사임당' OST는 실력파 걸그룹 멜로디데이를 제시하면서 화려함을 한층 키웠다. 

멜로디데이는 정식 데뷔 전인 2012년 KBS 드라마 '각시탈' OST로 음악 팬들에게 첫 선을 보인 것을 시작으로 현재까지도 대작 드라마 OST들에 잇따른 러브콜을 받고 있는 팀이다.
‘OST계의 신데렐라'라는 명성처럼 지금까지 드라마 '내 딸 서영이', '주군의 태양', '응답하라1988', '더블유(W)' 등 20여 편의 쟁쟁한 드라마들에 삽입곡을 맡아 부르며 그 실력을 인정받아왔다. 
'별의 노래'는 웅장함과 화려함이 공존하는 스트링 선율의 인트로와 드라마틱한 반전 전개가 인상적인 발라드곡이다. 멜로디데이의 화려한 보컬 조화와 웅장한 선율이 두 배의 감동을 선사한다.
SBS 수목드라마 '사임당'은 조선시대 사임당 신씨의 삶을 현대적으로 재해석해 그의 예술혼과 사랑을 다룬 작품이다. /jeewonjeong@osen.co.kr
[사진] 로엔엔터테인먼트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