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스트핏코리아, ‘슈퍼링크배 스포츠페스티벌’ EMS체험존 참여
OSEN 우충원 기자
발행 2017.03.29 13: 57

니카코리아 주최 ‘2017년 슈퍼링크배 스포츠페스티벌 대회가 4월1일(토)~2일(일) 양일간 인천 송도켄벤시아 전시장에서 개최된다. 국내 1위 EMS트레이닝 브랜드 저스트핏코리아는 이번 스포츠페스티벌의 공식 후원사로 참여, EMS 교육과 더불어 대회 현장에서 체험존을 구성할 계획이다. 
이번 대회는 전국 1000여명의 피트니스선수와 200명의 쿼터핏선수, 150명의 팔씨름선수, 200명의 스피닝선수들이 참가하는 대형 스포츠페스티벌이라고 할 수 있다. 대회뿐만 아니라 다양한 스포츠 컨퍼런스도 함께 열려 스포츠 관련 교육과 정보 공유의 장이 될 전망이다.
저스트핏코리아 EMS 장비는 국내 유일 무선 EMS 시스템으로 웨이트 장비와 함께 사용할 수 있다는 강점이 있다. 현직 피트니스 선수들은 물론 다양한 스포츠 선수들이 EMS운동을 직접 트레이닝에 적용하고 있다. 저스트핏코리아는 국내 유일의 EMS 트레이닝 마스터를 현장에 파견, 전문 교육과 체험존을 통한 직접 체험 기회를 제공할 예정이다.

저스트핏 관계자는 “불과 2~3년전 까지만 해도 EMS 운동에 대해서는 호불호가 갈리는 편이었다. 하지만 장비의 첨단화와 전문 트레이닝 기법의 체계적 시스템이 안착하면서 이제는 프로 보디빌더들도 EMS 운동의 매력에 빠져 있다. 이번 페스티발을 통해서 좀 더 많은 현직 휘트니스 관계자들에게 제대로 된 EMS 시스템과 운동 기법에 대한 정보가 알려지기를 바란다”고 참가의 취지를 밝혔다.
저스트핏코리아는 무선 EMS 트레이닝 교육 및 시스템 유통 브랜드로 현재 국내 200여개의 가맹 스튜디오가 운영되고 있다. / 10bird@osen.co.kr
[사진] 저스트핏 제공.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