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ose

정은지, 이단옆차기와 한번 더..트랙리스트 전격 공개

[OSEN=최나영 기자] 에이핑크 정은지가 두번째 솔로 앨범 '공간'의 트랙리스트를 공개했다.

정은지는 4일 0시, 에이핑크 공식 팬카페 및 페이스북, 트위터 등 SNS 채널을 통해 미니 2집 '공간'의 전곡 트랙리스트를 담은 이미지를 공개하며 새 앨범에 대한 호기심을 자극했다.

공개된 트랙리스트에는 타이틀 곡 '너란 봄'을 시작으로 '처음 느껴본 이별', '소녀의 소년', '서울의 달', '너란 봄' 피아노 버전까지 다채로운 색깔의 총 5트랙이 담겨있다.

트랙리스트와 함께 공개된 크레딧에는 이단옆차기, Longcandy, 윤건, 하림, 곽진언, 텐조와 타스코 등 굵직한 작가진과 아티스트가 포함돼 있어 더욱 눈길을 끈다.


첫 솔로 앨범 'Dream'의 타이틀 곡 '하늘바라기'를 함께 작업한 이단옆차기와 Longcandy가 다시 한번 힘을 합쳐 '하늘바라기'의 감동을 이어가고, 하림 또한 아코디언 연주로 힘을 실어주며 곡의 완성도를 높였다.

이 밖에도 2번 트랙 '처음 느껴본 이별'에서 호흡을 맞춘 곽진언, 3번 트랙의 '소녀의 소년' 작곡에 참여한 윤건 등 감성을 자극하는 실력파 뮤지션이 함께해 정은지와의 케미스트리를 기대케 한다.

특히 정은지는 3번 트랙 '소녀의 소년', 4번 트랙 '서울의 달' 작사 크레딧에 이름을 올리며 싱어송라이터로서 역량을 뽐냈을 뿐만 아니라 전곡 코러스에 직접 참여하며 앨범 빼곡히 자신만의 감성을 담아냈다.

한편 정은지는 10일 정오, 타이틀 곡 '너란 봄'을 포함한 미니 2집 '공간'을 공개한다. / nyc@osen.co.kr

[사진] 플랜에이

인기기사
OSEN 포토 슬라이드

With Star

[Oh!커피 한 잔③] '황금빛' 서은수 "연기력 논란 반성...댓글 울면서 봤다" 서은수가 드라마 초반 연기력 논란에 대해 입을 열었다.서은수는 19일 서울 강남구...

인기쇼핑뉴스
  • [Oh! 재팬] 日도...

    일본에서도 미투 운동이 촉발된 가운데, 미즈하라 키코가 공개적으로 미투...

  • [Oh! 차이나]...

    엠넷 ‘프로듀스 101’을 표절했다는 논란에 휩싸인...

  • [Oh!llywood]...

    클레이 모레츠와 공개 연애를 즐기던 브루클린 베컴이 다른 여자와 키스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