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크린 대선④] '분노의 질주X가오갤2', 블록버스터로 스크린 대통합
OSEN 지민경 기자
발행 2017.04.19 10: 25

 5월 황금연휴를 앞두고 스크린 전쟁이 치열하다. 한국 영화 '특별시민', '보안관', '임금님의 사건수첩'과 외화 '분노의 질주8'과 '가디언즈 오브 갤럭시 VOL.2(이하 가오갤2)'까지, 전혀 다른 색깔의 영화들이 박스오피스 정상 다툼을 벌일 전망이다. '분노의 질주8'은 국내에서 개봉 당일 예매율 64.6%를 기록하며 개봉 첫날부터 약 20만 명의 관객을 동원하고, 전 세계에서 오프닝 흥행 수익 1위를 기록하는 등 박스오피스 정복에 나섰다. 그러나  '보안관', '임금님의 사건수첩', '특별시민', 그리고 '가디언즈 오브 갤럭시 VOL.2'의 기세도 만만치 않다.
오는 5월 9일에는 대한민국을 이끌 리더를 뽑는 제 19대 대통령 선거가 있다. OSEN 영화팀은 대선을 앞두고 박스오피스를 차지하기 위한 영화들의 경쟁을 더욱 흥미롭게 관전할 수 있는 '스크린 대선'을 준비했다. 대선을 앞두고 보고 싶은 영화들로 미리 투표 예행연습을 해보는 건 어떨까. 한국 영화부터 외화까지, 다양한 작품들이 지금 당신의 선택을 기다린다. 
블록버스터로 스크린 대통합! ‘분노의 질주X가오갤2’가 답

외화당 '분노의 질주X가오갤2' 
사랑하는 관객 여러분!
매일 반복되는 일상이 지겨우십니까? 뉴스를 보면 한숨만 나오는 작금의 현실이 답답하십니까? 여러분의 꽉 막힌 속을 시원하게 뚫어주고 모든 스트레스를 한 방에 날려버릴 ‘분노의 질주’와 ‘가오갤2’가 여러분의 선택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거대한 스케일을 자랑하는 블록버스터 두 편이 화려한 비주얼과 손에 땀을 쥐게 하는 액션으로 여러분의 눈과 귀를 사로잡아 근심 걱정을 잠시나마 잊을 수 있도록 해줄 것입니다. ‘분노의 질주’와 ‘파워레인져스’를 기억해 주십시오!
#막힌 속을 뻥 뚫어줄 역대급 스케일의 블록버스터가 온다
분노의 질주: 더 익스트림
사상 최악의 테러에 가담하게 된 도미닉(빈 디젤)과 그의 배신으로 팀 해체 위기에 놓인 멤버들의 피할 수 없는 대결을 그린 액션 블록버스터.
2001년 영화 ‘분노의 질주’를 시작으로 16년 째 이어져오고 있는 할리우드를 대표하는 액션 블록버스터 시리즈의 8번째 작품.
가디언즈 오브 갤럭시 VOL.2
최강 빌런 타노스에 맞서 우주를 구하고 영웅으로 등극한 '가디언즈 오브 갤럭시' 멤버들이 외계 여사제 아이샤가 맡긴 임무를 수행하던 중 실수로 또다시 쫓기는 신세로 전락해 펼쳐지는 이야기를 그린 마블의 액션 히어로 무비.
지난 2014년 개봉해 전세계적으로 흥행에 성공한 뒤 3년 만에 찾아온 ‘가디언즈 오브 갤럭시’의 속편.
#공약 1. 눈을 뗄 수 없게 만드는 화려한 비주얼
‘분노의 질주’와 ‘가오갤2’는 압도적인 스케일과 화려한 비주얼로 관객 여러분들의 눈을 즐겁게 해드릴 것입니다. ‘가오갤2’의 트레이드 마크인 올드팝을 배경음악으로 펼쳐지는 거대한 은하계의 모습과 ‘분노의 질주’ 속 이전 시리즈보다 한 층 더 업그레이드 된 슈퍼카들의 향연은 스크린에서 잠시도 눈을 떼지 못할 만큼의 몰입도를 안겨줄 것입니다.
#공약 2. 손에 땀을 쥐게 만드는 강력한 액션
두 작품 모두 이전보다 더 화려해지고 강력해진 액션으로 관객 여러분들의 시선을 사로잡을 것입니다. 스타로드부터 베이비 그루트까지 매력만점 4차원 히어로들이 펼치는 화려한 스케일의 액션으로 무장한 ‘가오갤2’와 수천 대의 좀비카부터 슈퍼카와 핵잠수함의 숨 막히는 추격 액션, 감옥에서 펼쳐지는 맨몸 액션까지 다양한 액션 장면들로 꾸며진 ‘분노의 질주’는 지친 일상 속 스트레스를 단번에 날려줄 짜릿한 쾌감을 선사할 것입니다. 두 블록버스터가 선보일 통쾌한 액션을 직접 극장에서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mk3244@osen.co.kr
[사진] 각 영화 포스터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