쉐보레 올 뉴 크루즈, 무료 카카오 택시 50대 투입
OSEN 강희수 기자
발행 2017.04.17 08: 01

 글로벌 브랜드 쉐보레(Chevrolet)가 올 뉴 크루즈의 시승 체험을 위해 무료 카카오 택시 프로그램을 운영한다. 
16일부터 한달간 총 50대의 신형 크루즈가 서울, 부산, 인천, 광주 등 전국에서 기간별로 운영되며, 추첨으로 선발 된 카카오택시 이용자를 목적지까지 무료로 탑승시키거나 올 뉴 크루즈를 직접 시승할 수 있게 한다. 
올 뉴 크루즈 카카오 택시 이용자 전원에게는 탑승 도어 서비스, 쿠션 선물 등 다양한 편의와 혜택을 제공하며, 시승 도중 오디오 인포메이션으로 신형 크루즈의 특장점을 소개할 예정이다.

이용자가 인스타그램과 페이스북 등 SNS에 시승 인증 사진을 업로드하면 추첨을 거쳐 소정의 경품을 제공한다.
한국지엠 마케팅본부 이일섭 전무는 “쉐보레 올 뉴 크루즈는 3월 중순 본격 판매 개시 후 견조한 판매실적을 달성하는 등 흥행가도를 이어가고 있다”며, “향후 한달 간 펼쳐지는 카카오택시 고객 시승 체험 프로모션을 통해 보다 많은 분들이 올 뉴 크루즈를 경험하고 제품의 진정한 가치를 확인하게 될 것”이라고 말했다. /100c@osen.co.kr
[사진] 카카오 택시로 무료 시승 체험 행사를 열고 있는 쉐보레 올 뉴 크루즈.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